열린비평 TV를 말하다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매주 토요일 밤 12시

열린비평 TV를 말하다

TV조선 프로그램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과 심층분석을 통해
시청자의 목소리를 전달하고 더 나은 방송을 위한 대안을 모색한다.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시청자의 전화 1천4백만클릭에 콜센타 접수는 단 2만건, 이중 방송에서 전화연결한 건수는 단지 200건- 사콜 진행방식을 바꾸세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20.09.21유종일 조회수 409

사랑의 콜센타가 상반기중 시청자의 전화 1천4백만클릭에 콜센타 접수는 단 2만건,

이중 방송에서 신청 가수와 전화 연결한 건수는 단지 200건---

이건 매우 불합리한 진행방식입니다.

트롯 시청자를 괴롭히는 방식입니다.

사콜 진행방식을 바꾸세요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