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란봉 클럽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50분

모란봉 클럽

탈북미남미녀들의 버라이어티한 한반도 표류기가 토크로 꽃피는 프로그램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모란봉 시청후기(수애씨 화이팅)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5.09.27박은숙 조회수 2317
모란봉클럽을 즐겨보는 시청자입니다. 많은 출연자분들의 진솔한 얘기들은 오랜동안 단절된 채 변화된 문화를 접해온 탈북민들을 이해하는데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을것같습니다.
전 그중에서도 수애씨의 사연을 마음깊이 와닿게 들었습니다. 진솔하면서도 몰입하게 하며 가슴깊이 울림을 준것처럼 오랫동안 마음에 여운이 남더군요.
수애씨를 생각하면 그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늘 기품있고 분명하게 연약한듯 분명하게 자신의 생각과 가치를 표현할 줄 아는 수애씨 정말 멋지고 누구보다도 아름다워요.
전 티비조선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진심으로요. 그런데 요즘은 생각이 좀 바뀌었어요. 탈북민들을 좀더 가깝고 친근하게 우리가 한민족이며 보듬어야할 이웃임을 인정하고 알려고 하는 긍정적인 마음을 많이 가지는데 이런 프로그램이 많이 생겨야하고 수애씨같은 멋진 사람을 알게 해줘서 너무 고맙다는 생각이 듭니다. 종편이 그런 부분을 많이 채워주는것같아요. 모란봉클럽이 더 많이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시청률이 많이 올라서 다음 개편때까지 살아남아서 오랫동안 방송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좀더 북한이주민에게 마음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고 보듬고 품어주어야 할것같아요. 우린 말도 글도 감정의 정서도 하나니까요. 좀더 많은 분들이 많이 시청할수 있도록 시간대를 당겨주시고 토크주제에 신경써서 짜임새도 세련되고 토크의 수준도 좀더 높여서 좋은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러려면 수애씨같은 멋지고 당차고 야무지면서도 지혜로운 사람이 있어야해요. 수애씨는 모란봉클럽의 단연 최고예요. 늘 수애씨가 남한에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응원할게요. 모란봉클럽 화이팅입니다. 피디님 작가님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1

(0/100)
  • TV CHOSUN 김창석 2015.09.28 19:01

    tv조선 호박씨에 욕쟁이이며 종북 떨거지인 김구라놈만 사라지면 tv조선은 최고의 종편이 될 것입니다. 내가 알고 있는 사람들중에 거의가 tv조선은 시청하되 호박씨는 김구라놈 때문에 안본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쩌다가 김구라놈이 tv에 모습이 비취면 제빨리 체널을 돌려버린다고 하는데 저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김구라 쉑끼 보고나면 일주일간 밥맛 떨어집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