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진행자 ,이성섭 퇴출 적극 환영,
홍*문
2021.07.01
그동안 진행자 이성섭 때문에 전혀 보질 못하고 잇엇는데
드디어 진행자가 바낏다는 기사를 금방 보고 너무나 반가워서 얼른 들왓다,
오늘 부터는 이제 매일 본다,
그동안은 이성섭 때문에 전혀 볼 수가 업엇다,
패널 말을 얼른 빼앗아 자기가 말을 하는가 하면
패널이 한 말을 복창하기도 하는 등 불필요한 말을 자신이 게속 해된다,
그러려면 자신 혼자서 다 하지 패널을 왜 불럿나 몰겟다,
잘못된 게 무수히 많아 112 지적하기도 힘들어 더 이상 거론친 안켓다,
암튼 이성섭이 퇴출돼 너무나 반갑다,
그자가 퇴출돼 이제 이푸로 볼 수 잇어 넘 조타,
이제 더 이상 이성섭은 방송에 안나왓으면 한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