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본부 핫라인 보도본부 핫라인

보도본부 핫라인

월~금 오후 1시

홈
스크랩
공유
공유 닫기
  • 프로그램 홈
  • 프로그램소개
    • 기획의도
    • 진행자 소개
  • 방송보기
    • 다시보기
  • 시청자참여
    •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진행자 ,이성섭 퇴출 적극 환영,

홍*문 2021.07.01
공유 닫기

그동안 진행자 이성섭 때문에 전혀 보질 못하고 잇엇는데

드디어 진행자가 바낏다는 기사를  금방 보고 너무나 반가워서 얼른 들왓다,

오늘 부터는 이제 매일 본다,


그동안은 이성섭 때문에 전혀 볼 수가 업엇다,

패널 말을 얼른 빼앗아 자기가 말을 하는가 하면

패널이 한 말을 복창하기도 하는 등 불필요한 말을 자신이 게속 해된다,


그러려면 자신 혼자서 다 하지 패널을 왜 불럿나 몰겟다,


잘못된 게 무수히 많아 112 지적하기도 힘들어 더 이상 거론친 안켓다,

암튼 이성섭이 퇴출돼 너무나 반갑다,

그자가 퇴출돼 이제 이푸로 볼 수 잇어 넘 조타,

이제 더 이상 이성섭은 방송에 안나왓으면 한다,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로그인 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