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보도본부 의 핫라인은 기자 들만으로 ....
이*영
2021.06.30
보도 본부는 기자들의 현실감있는 취재 를 전 달하는 장이 되지 않고
패널들을 츨연 시켜서 좌 편향 샛깔 까지 입히는건 부적절 하다
보도 본부란 명칭에도 걸맞지 않다
시정하셨으면 ,,,,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