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야떠나 대한민국 근본 의식문제는 무엇인가? |
---|
2017.11.17 윤*현 조회수 533 |
저급한 정치의 본질적 문제는 무엇인가? 내가 대통령이 됐다면 아들 특채의혹과 노무현 가족의 뇌물수수의혹부터 수사했다
싱가폴의 정치혁명. 경제번영의 영원한 아버지가 되는 리광요는 권력을 잡은 후에 자신의 가족 친척의 비리부터 척결했다.그런 후에 정치판과 사회 전 분야의 부패비리를 척결해 나갔다. 그 사정기관이 바로 엄정중립의 부패방지국이다.
공중도덕을 지키지 않는 국민역시도 처벌이 엄정했다. 그래서 싱가폴이 작지만 세계 최고의 선진국이 된 것이다. 선진국이란 국민의 높은 의식을 전제로 하는 것이다. 즉, 누구나 불만이 없고 수용할 수 있는 공정성의 의식이다.
그런대, 이 나라는 어떠한가? 가족.친척의 혈연과 학연.지연으로 뭉쳐서 패거리주의를 형성하여 잘못을 하고 비리를 저질러도 감추고 봐주고 감싸주려고 한다. 의식적으로 완전한 후진국인 것이다.
현재 문재인 정부가 한다는 적폐청산만 보아도 그렇다. 내가 만약 문재인이라고 한다면 자식의 특혜채용의혹부터 밝혀서 불법비리를 했다면 아들과 관련자들을 당장 처벌할 것이다. 특채요구 주범이 문재인이나 문재인 아내라면 대통령직을 사임해야 마땅하다. 또한 노무현가족의 뇌물수수의혹을 엄정 수사하여 뇌물을 받았다면 국고로 환수하고 노무현가족을 처벌할 것이다.
그런 다음에 정치권과 사회 전 분야에 걸친 적폐청산을 단행할 것이다. 그것이 또한 나의 부패비리척결의 원칙이기 때문이다. 부패비리는 인간의식이 완전하지 않는 이상 언제 어디서나 독버섯처럼 자라게 되어 있다. 따라서 그러한 인간을 타락하게 만드는 부패를 항상 소멸하려는 목적을 가진 공정한 부패방지청이나 부패방지국은 세계 어느 나라나 개설되어 엄정중립의 원칙으로 척결해야하는 것이다.
공정성을 상실한다면 조직도 아니며 나라도 아니며 그 조직과 나라는 반드시 망하게 되어 있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에 필요한 국민의식과 정치의식이 그래서 공정성이라는 것이다.
참고로 난 그러한 양심에 입각한 공정성을 위해서 현재 그 어떠한 정당에도 속해 있지 않다. 속해 있다면 오로지 양심을 가진 국민에게 속해 있을 뿐이다.
나의 조국 대한민국이 백년 천년 만년을 가려면 반드시 양심에 입각한 성역없는 공정성을 세계 최고의 학벌을 자랑한다는 모든 국민이 뇌에 뿌리내려야만 하는 이유가 거기에 있다.
그럴 때만이 정치와 경제와 교육이 바르게 설 수가 있는 것이다./윤복현 |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