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집 - 힐링하우스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건강한 집 - 힐링하우스

젊고 건강한 집을 만드는 특급 노하우를 공개한다!
무병장수 힐링 하우스 프로젝트

시청소감

시청소감
■ㅡ유방암,갑상선암,임파선,림프종에 완전특효인 날백반(생백반)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21.11.12김정훈 조회수 648

■ㅡ유방암,갑상선암,임파선,림프종에 완전특효인 날백반(생백반)


..



------- 봉우권태훈선생의 민간요법 중에서.... ---------



ㅡㅡ악성 종양 치료제인 백반 ㅡㅡ

널리 알려져 있는 바대로 백반이란, 명반석 광물을 가공하여 만든 백색의 반투명 결정체로 서 쉽게부수어 쓸 수가 있고 물에도 쉽게 녹는다.

성질은 차고 서늘하며 맛은 아주 시고 떫다. 예로부터 모든 종류의 악창(惡瘡, 악성 종양)을 치료하고 탁월한 소염(消炎) 작용을 하는 중요한 약으로 알려져 왔다.


동의보감(東醫寶鑑) 탕맥편(湯麥篇) 석부(石部) 참조


백반을 복용하여 완치될 수 있는 병명은 아래와 같다.
(1)목(頸部), 겨드랑이, 사타구니 등에 발생하는 일체의 임파선 결핵(연주창) 또는 악성 임파종(암).
(2)갑상선(甲狀腺)의 질병 : 갑상선 종양(암), 급.만성 갑상선염, 갑상선 비대증 등.
갑상선이란 주요 내분비선 중의 하나로서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여 신진대사를 높이고 생체 기능을 조절한다.
(3)일체의 유선염(乳腺炎), 유종(乳腫) 또는 유암(乳癌)....(참고로 유암은 유방암을 말합니다)
(4)위. 십이지장궤양 및 궤양성 장염(초기 증상).
(5)치질


용법은 우선 백반과 갱엿을 구입하여 백반은 잘게 부수고, 갱엿은 물렁하게 떼어 내기 좋은 상태로눅인다. 백반을 녹두알만큼씩 떠서 물렁한 갱엿으로 싸되, 둥글게 콩알만한 환약처럼 만든다.


이와 같이 한번에 수백 개씩 만들어 두면 여러 날 먹을 수 있다. 이때 콩가루나 미숫가루 등을 뿌려주면 서로 붙지 않고 보관하기에 좋다. 만든 약을 10 ~ 20 개씩(손으로 만든 환은 크기가 크므로 10~ 20알) 하루에 3차례 식후에 복용하되,

환약을 먹은 다음에는 꿀이나 조청(물엿)을 1 ~ 2숟가락(밥 숟가락) 떠마신다. 병의 증세가 아주 고질로 악화된 상태라 하여도 5 ~ 6개월 정도 꾸준히 복용하면 틀림없이 완치된다. 경미한 증세라면 물론 그 이전에 낫는다........(봉우권태훈 옹)

대추 하나 부피정도의 환을 드신후 반드시 꿀이나 조청이나 물엿을 한두수저 드셔야합니다.(참고로 저는 조청 안먹어도 속시린게 없던데.사람마다 다르겠죠.ㅎㅎ).........환을 만들어주는곳에서 만든 환은 크기가 작기에 30~40알 정도가 대추 한개부피정도 될겁니다.



반석(礬石, 백반)
성질은 차며[寒](서늘하다[凉]고도 한다) 맛은 시고[酸] 떫으며[澁] 독이 없다.

담을 삭이고 이질을 멎게 하며 음식창과 악창을 낫게 하고 코의 군살을 없애고 갑자기 목구멍이 막힌 것을 낫게 한다. 뼈와 이빨을 든든하게 하며 나력, 서루(鼠瘻), 옴 등을 낫게 한다. [동의보감]

백반은 수렴작용, 지혈작용, 억균작용, 방부작용을 합니다.

과량 복용하지 않으면 괜찬습니다.

환을 드신후에는 꿀이나 조청이나 물엿을 한수저 드시구요..

백반가루 자체를 드시면 엄청나게 역겹고 시리고 떫고 구토가 나올수 있으니 반드시 환으로 만들어드세요..




-----1984년도 소설`단`의 실제주인공이신 봉우권태훈 옹의 실제 대화록 ---


(1)-----유방암,갑상선암,임파선결핵 림프종 민간요법 특효처방전 -----(광고글 절대 아님)

봉우권태훈-----갑상선암,임파선결핵,여기 가슴에 몽우리 있는것,유방암이라고 하지.병원에서 몽우리 딱딱해지면 유방암이라고 하니까. 겨드랑이 여기와
이렇게 솟아있는거, 여기 와서도 이렇게 붙으면 암이라고 하더구만.
이런거는 잘 고쳐집니다.병원에서는 이걸 전부 암이라고 하지요.
여자들 임파선결핵,유방암 이런걸 암이라고 해버려.갑상선 가진 여자를
암이라고 수술해버린 말이야.
이런거는 갱엿 5관(만원~이만원)에 백반 서너근(일이만원), 그리고 미숫가루
돈 만원치 있으면 되요......그래 이걸 해보라고 하면 그 여자들 다들 웃고는
믿음이 안가는지 찾아오지를 않아요.참 안따가워요
백반 먹습니다. 백반 날백반요.갑상선에 여자들 젖멍울 곪는거 백반 먹으면 낫습니다.

학인 ------ 백반요?

봉우권태훈--------- 백반. 백반을 강엿과 미숫가루와 함께 환을 만들어 20알 정도 드시면되요.이거 뱃속에 들어가면 풀어져서 떫고 그러니까 강엿같은 단것을 싸서
먹어야합니다.병이 오래된거는 백반 다섯근은 먹어야하고 초기증상은
두세근 먹으면 거뜬하게 낫습니다. 근데 세상사람들이 안믿어요.딱하죠.
의서나 아무책을 내놓고봐도,한의사 책이 수천권이 되기는 하지만
그거 먹고 낫는다고 적혀있는 책은 한권도 없습니다.근데 그거 먹고
다 낫는걸 어떡합니까~~~.

.
(2)----

위의 내용은 책제목 `선도공부`라는 책에 적힌 내용이며 233페이지와
847페이지에 적힌 내용이니 참고하세요. 1984년도 소설`단`의 실제주인공이며
일명 우학도인으로 유명하신 봉우권태훈 옹께서 학인과의 실제 대화내용을
옮겨 적은겁니다....책 선전하려고 적은게 아니니 오해는 하지마세요.

참고로 백반은 외용(약국의명반)과 식용이 있으니 반드시
한약 건재도매상에서 구입하셔야합니다.가루로 된 백반(날 백반)을 구하세요.
불에 구운 고백반은 안됩니다.그리고 약국의 명반도 안됩니다..

한약도매상에서 백반 덩어리나 고백반은 파는데.. 날 백반가루는 잘 보이지 않는다는분들이 계셔서 참고로 알려드리죠..검색창서 `한약재시장`사이트에 들어가셔서 구하시면될겁니다.(광고 아닙니다 믿어주세요...)

환을 만들때는 미숫가루를 조금 구해서 백반가루와 함께 환을 만들어주는곳에서 환을 만드세요.


백반 2~3근은 3~4개월분이며 5근은 6개월분 정도됩니다.거짓말같지만 틀림없이
완치됩니다. 초기는 2근, 중기는 3근정도,말기면 4~5근이면 틀림없이 완치됩니다.
백반은 떫은맛이 나기때문에 장에 내려가면 속이 시릴수도 있으니 백반환을
드신후에는 반드시 조청을 필히 두숟가락 드세요

환을 만들어 대추하나정도의 부피,즉 다시말해서 환이 30~40알 정도가 대추하나정도의 부피가 될겁니다.뭔말인지 아시겟죠..매일 식후에 물과 함께 복용후 꿀이나 조청이나 물엿을 한숟가락 드세요...하루세번 드시면 되요..


당뇨가 있는분은 5월말에서 6월초 사이에 전국각지로 돌면서 채취하는 아카시아꿀을 조청대신 드시면 되요..이때 따는 아카시아꿀은 설탕이 전혀없으며 당뇨에도 엄청 좋아요..

암튼 믿어지지 않겟지만 수술하실필요없이 백반 드시면 틀림없이 완치됩니다.
(광고글이 절대 아녀요)



아래는 완치하신분의 사례글입니다..



-----------------------------------------------------------

(1)번


오순옥
감사합니다.아버지께서 작년 7월 악성림프종 3기진단을 받으셨는데요.연세가 많으신지라(현재87세)로 항암치료를 받지않고 민간요법에만 의지했습니다.처음엔 암치료만 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탕약을 하루 세번 4개월 복용하였었고,pec CT를 찍은 결과 부비강에 15cm정도의 암세포는 더이상 확장되지는 않았으나 다른 한곳이 전이되었길래,그후부터는 하루에 탕약한번,백반을 두번 복용하였고,암세포자샬을 유도한다는 후코이단을 두번 복용하였습니다.그결과 이번 4월 pec CT검사에 부비강의 암세포가 거의 1/4로 줄었습니다.몸에 조금씩 보이는 것은 여전하지만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영혼님께 정말 감사드리고요.다른분들도 꼭복용해보시기를..

저의 다음 아고라 토론방(문화연예) 닉네임이 영혼인데 유방암 갑상선암 림프종에 좋은 백반처방전을 2012년도 10월8일 날짜에 올렸더니 그걸 오순옥님이 읽고 시도하여 효과보시고 2013년 4월경에 댓글을 올렸길래 복사해서 글 올린겁니다..의심되시면 2012년도 10월,8일짜에 올린글 함 찾아서 읽어보셔요


(2)번


jxl20112013-12-06 21:07:24 제 주변에도 갑상선암 걸렷는데 치료못하다가 백반을 꾸준히 복용후 회복하신 사람 있습니다 ...저도 반신반의 했는데 그분의 마지막 치료약은 백반이였다네요

//윗분은 네이버에서 `백반가루먹으면어떻게나요`를 검색하면 지식인에 보일겁니다.그걸 클릭햇더니 맨아래 댓글(8번째 댓글)을 봤더니 윗글을 달아주셨더군요..



(3) 제가 알고있는 지인의 사돈이 유방암초기엿는데 백반가루로 환을 만들어 먹고(석달동안 백반2근)

최근에 완치했어요...거짓이 아닌 진실입니다.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