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내일은 국민가수

춤 노래 작사 작곡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장르불문 국적불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POP스타 국민가수 탄생프로젝트

시청소감

시청소감
국민가수1등 뽑는 방법 제안드립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21.12.13황원선 조회수 511

저는 경남 김해에 사는 미스트 트롯과  내일은 국민가수를 엄청 즐겨 시청하는 황원선이라고 합니다. 국민가수의 의미가 어떤건지 우선 여쭙고 싶습니다. 

국민가수라 함은 국민이 뽑는 가수를 뜻하는 건지요? 아님 국민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국민여러분 들 중  그저 평범한 분들로서 전문 심사위원분들이 뽑는 가수를 뜻하는 건지요?

만약 국민과 전문 심사위원이 같이 뽑는 가수라고 하신다면, 국민의 점수를 가산하되,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을 뽑는 성향을 점수에 가산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노래의 능력은 객관적이고 절대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노래의 실력에 따른 순위가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순위로 정한다는 것은 너무도 상대적이고, 실제 노래능력을 평가못하는 큰 실수를 초래할수도 있다고 봅니다.

물론 국민의 관심을 끌어 인기를 얻는것은 좋은 의도로 보이나,국민가수를 최종선발하는데 있어 , 많은 문제점을 낳을수 있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차라리 2가지 방법을 의견드려봅니다.


   1) 노래순위는 전문적인 논평으로 심사하시는 심사 위원분들의 점수 순위로 정하고, 그 과정으로 국민가수를 결정하고, 국민의 인기를 제일 많이 얻는 인기1순위를 따로 특별상처럼 주시든지요.


   2)전문 심사위원분들과 동일한 숫자의 국민 심사위원들을 선발(지역별 한분 등)하여, 점수를 평가하는 방법으로 국민가수를 결정하고, 부상으로 시청자들로부터  국민의 인기상으로 1분을 따로 지급하는 방법



위 2가지를 의견드려봅니다.


다시한번 위 2가지 의견을 드리는  이유는, 실질적이고 절대적으로 노래실력을 가진 분이 국민가수가 되어야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을 선택하여, 다수의 관심과 인기를 얻는 분이 1등으로 선택된다면, 부당한 결과를 초래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학교의 성적 순위에 타인들의 인기와 관심을 가산하 질 않는게 정상적이라 보기 때문입니다.


  진정 심사위원 여러분들의 신중한 전문적인 판정엔 1위가 되지만, 대중의 인기가 뒤쳐져 순위에 밀린다면, 진정 노래실력자를 선택하지 못할 큰 실책을 초래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사견이 어떠하신지 달게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국민가수를 진심으로 애청하는 국민의 한사람으로 해당 채널의 다양한 프로그램의 대건승을 항상 기원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