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프로그램 이미지

드라마 매주 일요일 밤 12시 20분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스물여섯 청춘들의 좌충우돌 회사 생활기

시청소감

시청소감
어느 한 윈터스쿨의 교육시스템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20.11.07이현석 조회수 936
국내 어느 기숙학원 윈터스쿨은 꼼꼼한 학습관리를 블랙다운시스템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이 시스템은 일단 학생별로 일주일단위로 계획을세우고 그후 매일매일 시간을나눠서 세부플랜을 짭니다. 계획이세워지면 그대로 따르면서 공부하지않고 그냥보내는시간을 아주최소한으로 하도록 관리하는 방법이에요. 이러한 공부관리시스템을 다들도입해서 지금현재는 국내의상당수 기숙학원에서 시행하고있다고 해요. 그런데 이러한 공부관리시스템을 시행하려면 학생들 담임선생님이 학생들의 공부수준을 일일이 확인하는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또한 자습을하는시간과 식사하는시간을 체크해서 시간을어떻게 보내는지 체크하는것도 중요하므로 선생님들의 집중력과헌신이 필요하죠. 학습시스템의원리를 잘알고 학생의 미래를위해 열정을다하는 선생님들이있는곳이 정말좋은 기숙학원 윈터스쿨이라고 할수있을듯합니다. 시간관리하는법을 단기간동안 집중해서배우면 공부할수있는양이평소보다 30%이상으로 늘어납니다. 중3,고1,고2,고3 학생일경우 얼른 자기주도학습법을 터득해서 학습할수있도록 하는데, 확실히전에비해 성적이오르는 사례가 매우많다고합니다. 그리고그덕분에 학생자신도 자신감을얻고 자존감이높아져서 계속목표치를 올릴수있게되고, 마지막에는 꿈을이룰수있게 되는것입니다. 
많은학부모,학생들이 좋은대학에 합격하기위해 기숙학원 윈터스쿨에 큰돈을투자하고 며칠만에 자기주도학습법을 익히려고합니다. 집에서혼자 며칠만에 자기관리하는방법을 터득하기란 힘든것이 현실이기때문이죠. 학생들가까이에 집중하기힘들게하는 다양한요소들이 존재합니다. 스마트폰, 유튜브,넷플릭스, 인스타등등 할수있는것들이 너무많죠. 이런것들때문에 자기주도학습에 실패하다보니 독학이 힘든것입니다. 그렇기때문에 가까이에서누군가가 지속적으로 학습시간관리를 같이도와야만 입시에합격할 확률이많아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기숙학원 윈터스쿨들의 사이즈에도 아주  차이가나므로 아이들의 성향에맞게 소수로 운영하는곳또는 대형으로운영하는곳 이렇게다르게 정해야합니다. 대형으로 운영하는 학원들은 한번에천명이상 모집하는곳도 있으니, 중3,고1,고2,고3 학생이라면 많은사람들이 모인곳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대규모기숙학원은 피하는것이좋습니다. 학습관리법은 담임선생님의 철저한관리가 옆에서 지원되기만하면 단기간에 익힐수있으며 성적은저절로 오르게 되어있어요. 겨울방학을맞아 여기저기 학원들을 알아보실텐데 이글을 참고하시고 학생 나이에 맞게 고1,고3,고2기숙학원 등 좀더 적합한 곳을 고르시길 바랄게요

입시회사 현황

다음글이 없습니다.

목록으로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