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대화타령만 하는 문재인은 장난하나?
윤*현
2017.07.06
김일성집단이 강조하는게
"권력은 총구에서 나온다다!"
즉 핵으로 겁박하면 미국도
대한민국도 돈.식량주면서
대화 구걸하게 되어 있다다!
핵 가지고 있는 김정은이가 대화하자고해서 할 얼라인가?
김대중 노무현처럼 돈 갖다 바치면 하는 시늉은 해 줄 것이다!
본명이 김성주로 소련이 일제 당시 조선인민들의 항일영웅인
김일성으로 이름을 바꾸고 김일성 행세를 하게 하였던 바,가짜
김일성집단은 본래 만주 승냥이족이다. 즉 조폭집단이란 의미다!
오직 총과 대포 핵가지고 겁박해서 돈 뜯어내고 침략해서 나라
강탈하는 집단이라는 사실만 알면 되는 것이다. 핵 가지고 겁박하면
사드배치는 물론이고 미국과 합의하여 전술핵을 배치해서 까불지
말라고 큰소리를 치고 중공에게 송유관 끊고 김정은권력제거에
나서지 않는다면 절대 사드.전술핵을 철거하지 않을거라고 중-러에
압박을 가해야 하는 것이다. 김정은 목숨은 중-러 결단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사드.핵은 김정은이 제거되고 대한민국 중심의 한반도통일이 실현되는 것을
전제로 철거한다고 하라. 그것이 대한민국 주도의 북핵대응 외교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