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고대 한국은 1만리 다스린 지구중앙국이였다
윤*현
2017.07.06
명나라가 국호를 정해주고 총각과 처녀를 궁녀와 환관으로 명에 바친
소중화조선왕조가 지구지배했다는 주장은 과대망상 헛소리에 불과하다
그러나 동남아까지 지배한 고구려.백제까지는 중앙국 노릇을 하였다!
중국대륙과 유라시아와 아메리카에 문명을 건설한 지구 중앙국은 한국
고대 한국은 시베리아에서 동남아까지 1만리 다스린 지구중앙국이였다
신인천제시대를 맞이하여 세계상생정부로 격상될 유엔본부가 이전되는 한국는 다시 지구 중앙국이 된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