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야인시대 시청자입니다
고*실
2017.11.15
어제 했던 방송 잘 봤습니다. 무속인 가족이 밥 먹으면서 딸에게 말 하는 장면에서 울컥 하더군요.. 같이 보던 아버지도 눈물이 그렁그렁 하시더라구요. 밤에 세차하는 분들도.. 어떻게 세차로 25억을 벌었는지 대단합니다. 부부가 함께 장난치며 일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더군요.. 방송 재밌게 잘 봤습니다. 다음 방송도 기대하겠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