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인시대 야인시대

야인시대

시청자의견

야인시대 시청자입니다

고*실 2017.11.15

어제 했던 방송 잘 봤습니다. 무속인 가족이 밥 먹으면서 딸에게 말 하는 장면에서 울컥 하더군요.. 같이 보던 아버지도 눈물이 그렁그렁 하시더라구요. 밤에 세차하는 분들도.. 어떻게 세차로 25억을 벌었는지 대단합니다. 부부가 함께 장난치며 일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더군요.. 방송 재밌게 잘 봤습니다. 다음 방송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