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
영상 저작권 관련 공지사항
2016.12.30
-
시청소감 게시판 운영 원칙
2016.12.30
-
30[Re][re]진행자 . 신뢰성 떨어지는 이미지. 진행.
2018.04.24
-
29역사의 땅에 살어서 행복합니다 [1]
2018.01.16
-
28[Re][re]역사의 땅에 살어서 행복합니다
2018.04.24
-
27역사의 양지와 음지를 파헤치다
2018.01.16
-
26정말 감사해여
2017.12.27
-
25노영민 대사가 썼다는 萬折必東(만절필동) 이라는 글귀를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미리 알았네요..
2017.12.18
-
24"구한말,민비"라는 일제식민사관이 들어있는 조선 폄훼성 용어를 꾸준히 사용하시는 이유가 뭡니까??
2017.12.06
-
23[Re][re] '민비'와 '구한말'이 일제의 폄훼적 단어라는 지적에 대하여 올립니다. [3]
첨부파일
2017.12.12
-
22강원도 춘천 부탁드립니다
2017.11.27
-
21박종인선생님께 문의 드릴 내용이 있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2017.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