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QA
꼭 답변부탁드립니다^^
전*영
2013.04.25
저희 어머니께서 이제 50대 초반이신데요
벌써 치매증상이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사무직으로 직장을 다니고 계시는데 처음에는 건망증처럼 깜빡깜빡 하시더니
요즘에는 무슨일이 생기면 머리가 멍해지면서 정리가 안되서 혼자 일처리를 못 할 정도라고 하시고
건망증도 엄청 심해지셔서 도저히 업무를 볼 수가 없어서 회사고 그만두실 준비를 하고 계십니다.
병원가서 진단을 받자니 치매 판정이 나올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저번에 치매방송편을 보니 치매 판정 받지 않더라도 예방차원으로 약을 먹을 수 있다던데
그거는 어떻게 구매를 해야하는것인가요?? 처방전이 있어야되는건지 아님 그냥 약국가서 사먹을 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어떤 약이 좋은지도 알려주실 수 있음 알려주세요 .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