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
55회 방송일 2025.06.17 (Tue)
아빠하고 나하고 55회
일본에서 혼자 공연을 준비 중인 딸을 위해 아빠 소명이 직접 나섰다!소유미의 두 번째 일본 무대는 과연 성공할지?건주는 친동생이 프랑스로 입양될 수밖에 없었던 속사정을 고백한다.18년의 세월을 떨어져있던 형제, 묵은 갈등을 풀어나갈수 있을까?
-
54회 방송일 2025.06.10 (Tue)
아빠하고 나하고 54회
태어나자마자 프랑스로 입양 간 이건주의 친동생.동생을 찾아 건주는 프랑스로 향한다. 마침내 형제는 극적으로 만나는데..둘만의 낚시 데이트를 떠난 여경래 부자!잔뜩 신난 아들과 달리 아빠는 진땀만 뻘뻘?!급기야 벌어진 낚시 대결, 과연 승자는 누구일까
-
53회 방송일 2025.05.20 (Tue)
아빠하고 나하고 53회
아빠와의 단절로 9년간 조부모와도 연락을 끊은 오광록 아들, 시원.결국 손주 얼굴도 못 본 채 친할머니는 세상을 떠났다.아빠에게 상처를 꺼내 사과를 요구하지만, 아빠는 끝내 외면하는데...곪아버린 부자의 관계는 회복될 수 있을까?국내 유일 트로트 가족, 38년 차 트로트 가수 소명과 딸 소유미가 〈아빠하고 나하고〉에 떴다!늘 ‘소명 딸’로 불리던 유미는 독립을 위해 일본 콘서트를 준비한다.과연 유미는 아빠 없이도 홀로서기에 성공할 수 있을까?
-
52회 방송일 2025.05.13 (Tue)
아빠하고 나하고 52회
5살 아들을 두고 이혼한 후,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된 오광록 부자.절연 후 7년 만에 마주한 자리에서 아들이 내뱉은 충격 고백, 아빠는 있느니만 못한 존재?!광록 부자의 간극은 좁혀질 수 있을까?‘딤섬의 여왕’ 정지선 셰프 등장! 여민을 위한 정지선의 촌철살인 충고!팩트폭력(?) 솔루션을 직면한 아들 여민의 반응은?
-
51회 방송일 2025.05.06 (Tue)
아빠하고 나하고 51회
K-장녀 이승연, 낳아준 엄마와 길러준 엄마가 한자리에!? 두 엄마의 남편 뒷담화부터 졸혼을 둘러싼 마라맛 토크까지!과연 세 모녀의 만남은 무사히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여경래, 아들과 함께한 첫 산소 방문.사랑을 받아보지 못해 주는 법도 몰랐다는 아빠의 고백에 아들은 뭉클해지고... 두 사람, 더 가까워질 수 있을까?
-
50회 방송일 2025.04.29 (Tue)
아빠하고 나하고 50회
※실제상황※ 119까지 출동한 승연 아빠의 사고 현장 공개!과연 아빠에게 무슨 일이...? 한편, 부모님의 졸혼을 막기 위해 승연이 마련한 부부 상담!그러나 치유는커녕 두 사람의 갈등은 점점 파국으로 치닫는데... 신(神)동생 수현 남매와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난 이건주!서로를 챙기는 모습을 보고 생각난 한 사람, 바로 태어나자마자 프랑스로 입양됐다는 친동생!과연 건주는 친동생을 찾을 수 있을까?
-
49회 방송일 2025.04.22 (Tue)
아빠하고 나하고 49회
44년 만에 엄마를 마주한 건주.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진심과 쌓여온 원망이 서로를 향해 쏟아지는데...과연 모자는 44년간의 오해를 풀 수 있을까?다시 돌아온 딸 대표 이승연, 그런데 길러준 엄마가 졸혼을 선포했다?!수시로 바람피운 아빠 vs 더는 못 참겠다는 엄마.과연 이승연은 졸혼을 막을 수 있을까?
-
48회 방송일 2025.04.15 (Tue)
아빠하고 나하고 48회
이건주, 44년 만에 엄마를 찾아 나선 눈물의 여정 大공개!무속의 길로 이끌어준 신아버지와 고민 상담 끝에, '엄마'라는 존재와 마주할 용기를 얻은 건주.주민센터를 찾아 난생처음 엄마의 이름과 주소를 알게 되지만, 예상치 못한 충격적인 현실을 마주한다!오랜 시간 부모님의 빈자리를 채워준 고모에게 데이트 신청을 한 건주!둘만의 행복한 시간을 보낸 뒤, 식사 자리에서 엄마에 대한 속마음을 처음으로 털어놓는데...건주의 진심에 더 늦기 전에 엄마를 만나보라며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고모!마침내, 결심을 굳힌 건주는 엄마를 찾아 나서는데...과연 44년 만에 친엄마를 만날 수 있을까?
-
47회 방송일 2025.04.08 (Tue)
아빠하고 나하고 47회
아빠 여경래의 제안으로 시작된 급식 봉사! 10년 만에 처음 같이하는 봉사활동이라 어느 때보다 성실히 준비하는 아들 여민.하지만 아빠 여경래의 대형(?) 실수로 음식 준비에 위기를 맞는데...봉사활동 후, 단둘이 식사 자리를 갖게 된 여경래 부자.그간 아빠에게 쌓아뒀던 속마음을 고백한 여민은 눈물을 보이고 그런 아들의 마음을 처음으로 마주한 아빠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과연 오랜 세월 부자 사이에 쌓인 감정의 골을 풀 수 있을까?한편, 쇠약해진 아빠를 위해 태어나 처음으로 보양식에 도전해 본 한별.아빠를 위한 마음과 달리 서툰 요리 실력에 보다 못한 딸바보 아빠가 직접 나서는데…하지만 요리 중 일어난 한별과 아빠의 역대급 갈등!? 결국 아빠가 자리를 박차고 나가버리는 돌발 상황까지 발생!과연 한별 부녀는 무사히 식사 자리를 마칠 수 있을까?
-
46회 방송일 2025.04.01 (Tue)
아빠하고 나하고 46회
워커홀릭 여경래 vs 답답한 여민, 엇갈린 부자 X 6년 만에 돌아온 배우 '박한별' 제주 라이프 최초 공개!주방을 벗어나 오랜만에 본가를 찾은 여민!출가 이후, 10년 만에 함께한 가족 식사 자리에선 정적만이 흐른다.용기를 내 워커홀릭 아빠에게 진심 어린 걱정을 건넨 여민, 하지만 여경래는 그런 아들의 마음을 외면한 채 자리를 박차고 나가버리고 마는데….점점 멀어져만 가는 부자, 과연 서로를 이해할 수 있을까?한편, 〈아빠하고 나하고〉에 찾아온 새로운 딸 대표, 원조 얼짱 배우 박한별!6년간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제주도로 내려간 한별과 그런 딸의 곁을 묵묵히 지켜줬던 보디가드 아빠.오랜 시간 서로에게 미처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처음으로 이야기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