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소감
재방 삼방 본방인 재방인지 특별판인지?? 너무 지나칩니다.
이*혁
2019.05.25
맛있는 떡도 자꾸 먹어면 맛이 없어요?? 고만 방송했어면 쉽네요. 이제 안보게 되요~`
같은 방송 또하고 같은 장면 또 보내고 또보내고. 재방 삼방 사방 오방 보고 또 특별판 재방 삼방 인터넷보고 . 쇼 보고. 콘서트 보고~~ 이제 설설 질녀요~ㅠㅠㅍ
첨부파일1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