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미스트롯
자막

미스트롯

시청소감

재방 삼방 본방인 재방인지 특별판인지?? 너무 지나칩니다.

이*혁 2019.05.25


맛있는 떡도 자꾸 먹어면 맛이 없어요?? 고만 방송했어면 쉽네요. 이제 안보게 되요~`


같은 방송 또하고 같은 장면 또 보내고 또보내고.  재방 삼방 사방 오방 보고 또 특별판 재방 삼방  인터넷보고 . 쇼 보고.  콘서트 보고~~ 이제 설설 질녀요~ㅠㅠㅍ






첨부파일1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