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소감
미스트롯 효콘서트후 매주목요일 저녁 10시에 미스트롯 가요제 방영을 요망합니다
형*동
2019.05.25
2019년도 미스트롯 효콘서트후에 2020년 제2회 대회까지 본선진출자를 중심으로 매주목요일 저녁에
미스트롯가요제를 1시간정도 실시해줄것을 요망합니다.
방법은1 회당 본선진출자 총12영중 1회 6명씩 곡을 다르게 하던지 하면, TV조선이나 출연자들도
서로 상생하는길 아니겠습니까 ? (본선진출자외에도 참여가 가능하게 함이 티딩)
그래야 미스트롯이 계속인기를 얻을것이러고 생각됩니다.
사랑합니다. 미스트롯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