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소감
효콘서트에 대하여
김*주
2019.05.21
저는 어머님 모시고 청주공연 티켓을 예매했어요
약간의 아쉬움은 있어도 정말 매회마다 챙겨서 볼정도로
좋았는데 너무 기대를 했을까요
아무리 생각해도 아쉬움이 남아서요
물론 1등한 송가인을 챙겨주는것은 어쩌면 당연 한것일수도있겠지만
이번 효콘서트에는 전 참가자가 골고루 공연시간을 할애받지 못한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구요
송가인이 아닌 다른 분들의 공연을 참 많이 기대했었어요
미희씨나 나희씨 노래도 너무 듣고싶었는데 안나오더라구요
대신 몇몇 분들만 집중접으로 보여서 식상했어요
송가인만의 무대가 아니라면 전체 인원 골고루 공연 시간을 배정해 주셨어면 합니다
취지에 맞도록 트롯을 알려주세요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