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미스트롯
자막

미스트롯

시청소감

동정인가?

이*우 2019.05.03

냉정하고 확실한 심사는 없는듯.

마스터 점수와 관객의 점수가 전광판에 함께 나와야지......

관객점수는 나중에 따로?????

나는 홍자의 팬이지만 엄청난 실수에도 3위?

정다경은 최선으로 아름다운 노래를 들려 줬는데 4위

관객들은 홍자의 실수를 모를까?

암튼 무언가 갸우뚱한 느낌?

여태껏 홍자의 노력과 노고에 박수는 보내지만 어제 결승전을

냉정히 따지면 갸우뚱?

수고들 하셨습니다 송가인 축하 축하!!

댓글 1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 김*명
    2019.05.03 12:41

    재미있어요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