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미스트롯
자막

미스트롯

시청소감

[re]홍자 홧팅

안*홍 2019.05.03
>>작곡가미션곡 송가인님이 부른 곡 홍자님한테 완전 딱인데!!! 홍자님 목소리로 듣고 싶은 맘 간절합니다.  지금까지 첫회부터 마지막회까지 재방까지 두번씩 항상 챙겨본 시청자로서  홍자님의 순위가 2위였어야 하는데 정말 너엄너엄  아쉽네요. 

저두요!!!!!!!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