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미스트롯
자막

미스트롯

시청소감

홍자 홧팅

김*영 2019.05.02
작곡가미션곡 송가인님이 부른 곡 홍자님한테 완전 딱인데!!! 홍자님 목소리로 듣고 싶은 맘 간절합니다.  지금까지 첫회부터 마지막회까지 재방까지 두번씩 항상 챙겨본 시청자로서  홍자님의 순위가 2위였어야 하는데 정말 너엄너엄  아쉽네요. 

댓글 2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 오*영
    2019.05.03 01:11

    ㅋ 형편없는 삑사리 홍자 실력!

  • 오*관
    2019.05.03 00:46

    저도 홍자 결승전 두곡 모두 너무 아쉽네요~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