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소감
굿...정다경 결승진출
김*현
2019.04.27
응원하는 참가자가 결승진출하니 정말 기분이 날아갈듯,,, 만약 떨어졌음 10회는 안볼라했지요..
축하합니다 정다경씨 결승전때도 응원할께요.. 룰루랄라 목요일을 기다리는데 왜이리 안 오나요?목요일이...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