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소감
강예슬 안타까워....
심*만
2019.04.26
어제 강예슬양의 탈락이 개인적으로는 안타깝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607명의 심사위원들이 탈락 시켰으니까 할말은 없지만 강예슬양의 그동안의 모습은 트로트가수로의 모습으로는 전혀 손색이 없었다.특히 트로트가수에서는 볼수 없는 춤 실력은 출연자중 단연 최고라고 할수 있었다.
오랫동안 고생하고 다져온 실력이 이번 미스트롯에서 빛난것 같다.
여기서 떨어졌다고 해서 가수로의 길에서 떨어진건 아니니 빠른 시일내에 트로트가수 강예슬 양의 모습을 꼭 보고 싶다.
그동안 고생 많았습니다 강예슬양.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