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미스트롯
자막

미스트롯

시청소감

형평성이 없어~

곽*신 2019.04.26

물론 송가인 노래 잘해요!

그렇지만 듀엣곡에서 김소유와 반반 부를때 편곡을 훨씬 유리하게 음악없이 감성 풍부 송가인하게 유리하게 느리게 노래 부르게 하고

너무 편파적이네요!

홍자는 누가봐도 안어울리는 노래 하게 해서 김나희 밀어주고,....


처음 예선전에서 김추리 떨어뜨릴때부터 전 이건 아니다 싶었지만 너무 장윤정 개인 감정 위주로

돌아가는거 같아 실망이 되네요!


댓글 2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 오*관
    2019.04.26 21:23

    대결 구도가 누구를 위한 것인지 확연히 드러나는 기획인거죠~

  • 이*혁
    2019.04.26 17:14

    홍자 좋아 하시나보아요...... 홍자는 밑낮이 들어 났어요. 안타깝죠.~~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