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미스트롯
자막

미스트롯

시청소감

출연료 예선까진 0원. 진출자 회당10만원줬다? 광고는 졸라하든데... 전국투어 까지. 앵벌이용도라...

조*욱 2019.04.26

경선 이란  이름하에  tv조선  앵벌이로 전락된  미스트롯.

밥값에 옷값에   지돈 들여  경선나가는데.  앵벌이용으로.?


7회때 밥 한번  억는데

"준결승나가니 

대우가 달라 젔다"는 

출연지들 


준결승전까진

밥도 않줬나?


전국투어?

앵벌이가  따로없네.

광고는   겁나게 되는데

광고가 반이야.


노래좀해서  뜰라는애들

잡아다

잘 우려먹는다


Tv조선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