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소감
출연료 예선까진 0원. 진출자 회당10만원줬다? 광고는 졸라하든데... 전국투어 까지. 앵벌이용도라...
조*욱
2019.04.26
경선 이란 이름하에 tv조선 앵벌이로 전락된 미스트롯.
밥값에 옷값에 지돈 들여 경선나가는데. 앵벌이용으로.?
7회때 밥 한번 억는데
"준결승나가니
대우가 달라 젔다"는
출연지들
준결승전까진
밥도 않줬나?
전국투어?
앵벌이가 따로없네.
광고는 겁나게 되는데
광고가 반이야.
노래좀해서 뜰라는애들
잡아다
잘 우려먹는다
Tv조선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