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소감
한마디 합니다.
심*만
2019.03.01
첫째는 심판 자격 없는 사람들이 심판을 본다는 것입니다.
프로그램에서는 마스터 라고 했는데 왜 자격 없는 사람들이 출연자들의 일생을 좌우하는 심사를 보게 했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다음은 미성년자들에게도 미니스커트를 입혀서 출연시킨 겁니다. 이건 방송법 위반 아닌가요?
다음은 출연자들에게 미스코리아를 방불케하는 미니 드레스를 입힌 겁니다.
프로그램과는 전혀 상관 없는 미니드레스 연출은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이건 성을 상품화 한거 아닌가요?
이미 녹화가 끝났는지 모르지만 아직 바꿀 기회가 있다면 자격없는 마스터는 교체 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