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쇼 정치다 프로그램 이미지

시사 매주 월~금 오후 5시 20분 / 주말 토~일 오후 5시 40분

시사쇼 정치다

정치 토크 맛집!
시원하게 속을 풀어드립니다.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김관옥이는 영어 못하나? 외국 사례 제대로 알고 말해야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20.03.31김도균 조회수 1440

계명대가 대구에서 서울로 옮겼나? 아무리 인터넷으로 강의 올린다지만 그래도 방송국에서 상주를 하는 것 같구나.


솔직하게 말하자.


김관옥이 입학할 당시 인하대 정외과는 줄 서면 들어 갔다.


그리고 어디 미국에 이름도 없는 학교에서 학위 얻어 와서 교수라고 진영에 붙어서 기생하는 꼴이 정말 구역질 난다.


그건 그렇고 대다수 국가에서 Lockdown을 하고 있다는 것은 김관옥이도 알고 많은 시청자 분들도 다 알고 게실 것이다.


그런데 외국에서는 자국민의 입국도 막는 경우가 많이 있다.


문재인 정권에서 외국에서 입국하는 사람의 90%가 우리 국민이라고 하는데 그럼 우리 국민이 우한코로나 병원균 가지고 들어 오는 것은 국내에 있는 우리 국민이 다 떠 안아야 하나?


지금 Lockdown 하는 형태를 보면 


1. 태국과 같이 외국에서 입국하는 사람 중에서 외국인의 경우 입국자나 경유자 모두 우한코로나 무감염 증명서와 10만달러 여행자 보험증 지참을 요구한다


2. 싱가포르 처럼 자국민, 영주권자 그리고 장기간 일을 할 수 있는 비자를 소지한 외국인을 제외하고는 싱가포르 입국 및 경유 자체를 막는 경우


3. 뉴질랜드와 같이 외국에서 들어 오는  항공편 자체를 중지 시켜서 자국민도 입국하지 못하는 경우...


   그런데 뉴질랜드 같이 자국민의 입국을 막는 경우는 미리 정부에서 해외에 나가 있는 자국민에게 언제까지 입국을 하라고 유예기간을 주고 그 이후로는 완전히 외국과의 왕래를 막은 경우가 해당 된다.


외국 사례를 방송에 나와서 말하려면 외국 신문 좀 읽어 보고 어떻게 하는지 제대로 알고 말을 할 것이지...


요즘 크롬 이용하면 자동 번역기능 이 있어서 김관옥이 처럼 영어 못하는 폴리페서들도 외국 신문을 읽을 수 있다.


그리고 덜 떨어진 인간이 누구든지 지 놈 생각과 좀 다르면 사울려고 난리를 치냐?


권위 있는 의사가 전문가로 나와서 말을 하면 좀 듣고 배워서 니 것으로 만들 생각을 해야지 문재인 정권의 잘못을 지적 한다고 발끈 해서 짖으면 남들이 널 뭐라 하겠냐?


네이버 지식인에 김관옥 검색해 봐라.


인물정보에는 학력이 쪽팔리는지 계대 교수라고만 나와 있지만 지식인에 보면 편협되고 정치지향적으로 편향된 어용 폴리페서라고 악평이 즐비하다.


아무리 지잡대라 하지만 등록금 내고 학위 얻으려는 그 학교 학생들이 불쌍하지도 않냐?


기껏 교수라고 방송에 나가서 헛소리만 하면 계명대 정외과 학생들은 뭐가 되냐?


그래도 방송에 나와서 짖어야 겠으면 공부 좀 하고 나와라.


지난번 김관옥이 우한코로나라고 다른 패널이 말하니 발끈해서 코로나 19라고 하던데 내가 다른 나라 포스트를 하나 첨부해 줄께...


이것은 그 나라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제작해서 의료기관 문 앞에 붙인 포스트 사진이다

첨부파일

댓글 1

(0/100)
  • TV CHOSUN 이재준 2020.04.16 00:27

    귀하의 글에 동조하며 박수를 보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