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탱크 김광일입니다 프로그램 이미지

시사

시사탱크 김광일입니다





시사탱크 김광일입니다 - 시청소감

시사탱크 김광일입니다 - 시청소감
호남은 종북숙주 야당에 철퇴 가하고 중심이 되라!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6.03.29윤복현 조회수 570




"호남 전라도에서 도가 시작되니 도통은 천지의 형체없는


너머에까지 통하네.도를 닦게 되면 겁을 벗어날 수 있네..


조을이 십방승지의 땅이라는 것을 알게나.두 손을


머리 위로 들고 뛰면서 하늘을 부르고 만세를 하네"







호남정신은 소통과 공정과 공존의 마고정신



경상도 출신의 남사고가 전라도에서

왜 유불선을 합치는 근본뿌리(본심 태양=양심)되는

한민족의 원형정신문명으로써의

본심본태양 하나님을 섬기는 도가

시작된다고 예언해 놓았을까?




그것은 세계 최다 고인돌 분포가

증명하고 있듯이 1만년 후 바다가 된

마고성 사람들이 가까운 호남으로

가장 많이 이주하여 살았기 때문에

한민족의 근본정신이 흐르기 때문이다.


마고족의 언어가 인류 최고의 언어라는

산스크리트어인데 전라도사투리 중심의

한반도 사투리를 의미하는 것이다.고로

한반도사투리는 세계 언어의 조상어이며

전라도사투리가 최고의 언어인 것이다.

불경을 기록한 인도 범어 80%가

전라도사투리인 것만 보아도 알 수 있다.


인도 인더스문명의 주역들이 사용한

언어가 전라도 사투리였다. 인더스문명의

주역은 중동에 문명을 세운 슈메르족이니

서양문명의 젖샘이 되는 슈메르문명의

주역은 고대 호남의 마고족임을 알 수 있다.


고로 동방의인이 출생해도 1만년 전에는

육지로 마고성 지역에 속하는 서남해에서

출생하기 때문에 해도진인으로 격암유록에

명시를 해 놓은 것이다. 즉 섬출신이 아닌

자들은 동방의인에 해당되지 않는다는 의미다.

섬은 행정구역상 전라도가 가장 많다.

동방의인은 전라도 섬에서 태어난다는 의미다.

1만년전에는 육지로 고대 마고족이 살았을

섬은 육지와 떨어져서 마고한국의 정신을

언어 속에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었다고 볼 수 있기

때문에 해도진인이라고 명시해 놓은 것이다.


후대에 무덤으로 사용된 고인돌은

1만년 전에는 본래 창조주 하나님에게

제사를 지낸 제단이였다. 오키나와 해저에서

발견된 4각형의 거대한 피라미드 상단에서

고인돌이 그대로 발견되었기 때문에 증명된바 있다.

그러한 고인돌이 세계에서 호남에 가장 많이

분포된다는 것은 고대부터 호남이 가진

정신문명사적 위상을 말해 주는 것이다.

1차 마고성 지역이 1만년 전 육지였던

서남해 섬지역이였다면 2차 마고성 지역은

바다가 된 이후 호남지역이기 때문이다.

호남 행정지명에서 '무안'의 경우에는

'마안'으로 고대에 2차 마고성이였다고

볼 수 있는 단서가 되는 지명이다.



격암유록/성운론(聖運論)

 

天下文明始於艮에 禮義東方湖南으로 人王四維全羅道를

천하문명시어간에 예의동방호남으로 인왕사유전라도를

道通天地無形外라 三人一夕脫劫일세 天文術數從何處고

도통천지무형외라 삼인일석탈겁일세 천문술수종하처고

黃房杜禹出沒時라 一心和合是非眞人 末復合一眞人일세

황방두우출몰시라 일심화합시비진인 말복합일진인일세

천하 문명이 간에서 시작됨에 동방의 예의지국인 한국의

호남 전라도에서 도가 시작되니 도통은 천지의 형체없는

너머에까지 통하네.도를 닦게 되면 겁을 벗어날 수 있네.

천문술수를 통하려면 어느 곳을 따라야 하는가?황방에

두우가 출몰하는 때이네.일심으로 화합을 하게나,세상에서는

진인을 시비하나 말세에 유불선을 하나로 합치는 진인이라네.


訪道君子修道人아 地鷄龍만 찾단말가 寒心하다 世上事여

방도군자수도인아 지계룡만 찾단말가 한심하다 세상사여

死末生初此時로다 陽來陰退仙運에는 白寶座의 神判이라

사말생초차시로다 양래음퇴선운에는 백보좌의 신판이라

非禮勿視非禮勿聽 行住坐臥端正하소 先聖預言明示하라

비례물시비례물청 행주좌와단정하소 선성예언명시하라

逆天者는 亡하리라.

역천자는 망하리라.


도를 찾는 군자들아! 땅의 계룡만 찾는단 말인가?세상사가 한심하네.

말세 사망의 운수가 끝나고 생의 운수가 시작되는 때이네.양이 오고

음이 물러가는 선도의 운수에는 백보좌의 신판이네.예가 아니면 보지도 말고,

예가 아니면 듣지도 말며 행주좌와에 항상 단정히 하소.옛 성인의 예언을

분명하게 살펴 보아라. 하늘을 거역하는 자는 망하리라.

 

 

陰陽木田鷄水邊의 脫退冠家二十日草 愛好者는

음양목전계수변의 탈퇴관가이십일초 애호자는

亡하나니 末世君子銘心하소 無勿不食過去事요

망하나니 말세군자명심하소 무물불식과거사요

食不食의 來運事라 從鬼者는 負戌水火 眞逆者는

식불식의 내운사라 종귀자는 부술수화 진역자는

禾千里라 送旧迎新此時代에 天下萬物忽變化로

화천리라 송구영신차시대에 천하만물홀변화로

음양과[陰陽果],주[酒],시[豕],초[草]를 좋아하는

자는 죽게 되나니 말세군자들은 명심하소.먹지 못할 것이

없다는 것은 과거사요.먹을 것과 먹지 못할 것이 있는 것은

오는 운수의 일이라.귀신을 따르는 자는 죽고,

참으로 거스르는 자는 씨앗이라.낡은 것은 보내고

새 것을 맞이해야 하는 것이 이 시대이고 천하만물이 홀연히 변화하네.

 

 

天增歲月人增壽요 春滿乾坤福滿家에 願得三山不老草와

천증세월인증수요 춘만건곤복만가에 원득삼산불로초와

拜獻高堂鶴髮親에 堂上父母千年壽요 膝下子孫萬歲榮을

배헌고당학발친에 당상부모천년수요 슬하자손만세영을

立春大吉傳했으나 建陽多慶모르리라 惡化爲善 되는日에

입춘대길전했으나 건양다경모르리라 악화위선 되는일에


하늘이 세월을 더하고 사람도 수명이 늘어나는 때요,

봄빛이 천지에 가득하며, 복이 집집마다 가득하네.

삼신산 불로초를 얻고자 원한다면 높은 당에 모셔진

늙은 부모님께 잔을 올리고 절을 하여 보세.당 위에

부모님이 천수를 누릴 것이요,슬하 자손이 만세 영화를

누리는 것이 입춘대길에 있다고 전했다네.그러나

건양다경을 모르리라.나쁜 것이 변하여 선으로 되는 날에)

 

天受大命立春일세 老少男女上下階級 有無識을

천수대명입춘일세 노소남녀상하계급 유무식을

莫論하고 生命路에 喜消息을 不遠千里傳하올제

막론하고 생명로에 희소식을 불원천리전하올제

自一傳十十傳百과 百傳千에 千傳萬을 天下人民

자일전십십전백과 백전천에 천전만을 천하인민

다傳하면 永遠無窮榮光일세 肇乙矢口十方勝地

다전하면 영원무궁영광일세 조을시구십방승지

擧手頭足天呼萬歲.

거수두족천호만세.


하늘로부터 대명을 받은 입춘일세.노인과 소년,

남자와 여자, 지위가 높고 낮은 사람, 유식하고

무식한 사람을 막론하고 생명로의 기쁜 소식을

천리를 멀다하지 말고 전할 때,하나가 열에게 전하고,

열이 백에게 전하고,백이 천에게 전하고,천이 만에게

전하여 천하인민에게 모두 전하면 영원무궁한 영광이네.

조을이 십방승지의 땅이라는 것을 알게나.두 손을

머리 위로 들고 뛰면서 하늘을 부르고 만세를 하네.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