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가 문제라고? 그래 맞다! 그럼 , 너네 종편은?? |
---|
2014.06.25 김*미 조회수 182 |
문창극 왜곡 조작파동에 KBS가 근본적 잘못햇다고? 그래 맞다. 그럼 너네 종편은??
아니라 KBS의 왜곡 조작이 핵심이라는 여론 동향에 어제 오늘 너네 종편 것들은 뻔뻔스럽게 마치 KBS의 왜곡 조작만이 문제인 것 처럼 비판하고 책임을 묻는 꼬라지를 보이는 데, 그럼 너네들은 잘못이 없다고 진정 생각하냐?
천편일률적인 뉴스 를 내 보내면서 전염병 퍼뜨리듯이 무책임하기 짝이 없이 사실 검증이나 확인의 최소한도의 공정보도의 기본도 지키지 않고 선정적인 황색 보도를 함을 통해서 사회내에 매카시즘 광풍을 불게 하여 이번 사건의 공동 정범 역할 한 것 아니냐?
|
댓글 2
댓글등록 안내
황*인 2014.06.26 01:26
맞습니다. 종편에 나온 수많은 평론가들 특히 박근혜정부의 탄생을 기대했던 평론가의 의견들을 들어보니까? 반쯤은 풀영상을 보고 자기 발언을 하는 것 같고 나머지는 풀 영상을 건성건성 본 사람처럼 느껴지더군요. 일반인들도 여러 이견이 생기면 되도록이면 원 소스를 챙기는데, 초기에 어~ 뭐지하는 경우였습니다.. 적어도 방송에 나오는 평론가라 할지라도 일상의 바쁜 경우가 있다고 이해는 했지만, 계속 반복되는 발언들은 뭐~ 하더라고요. 그런데 그렇다 치고요. 더 황당한 것은 신통방통이라는 코너를 재영상으로 보니 교수라고하시는 그분은 배진영기자가 대한민국을 자긍심에 가득찬 문후보를 흔들리는 정치가들 정치전문가들이 미개하다라는 발언을 하니.. 거기에서는 부정을하고 또 다른 곳에서 자기의 발언을 번복하더라고요.. 정규재 선생님의<문창극 총리후보 사퇴... 사랑할 때와 헤어질 때> 의 영상중에 김무성, 서청원은 용기가 없어 나서서 말하지 못한 것이 아니라 지력이 없다는 말에 공감을 가집니다.. 많은 생각을 하게됩니다. 정말로요....글고 동아, 조선은 여론 뒤에 숨었었다.
문*혁 2014.06.25 22:58
어떤 부분에서 최소한의 공정보도가 되지 않은 건지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나 있을까? 정말 좌빨 좀비들과 구원파는 밑도 끝도 없는 자기 소리만 지껄이는게 쌍둥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