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진의 신념 및 용기에 감사드립니다. |
---|
2014.05.17 최*용 조회수 199 |
돌아온 저격수다 제작진 여러분 아래 시청소감중에 제작진을 욕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런 말은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그 사람들은 이성적이지 못하며 자기가 하는 말이 얼마나 가치 없는 것인지 모르고 있는 수준이 낮은 사람들입니다. 아마도 유병원의 구원파 일원 또는 종북 일 것입니다. 세계적으로 봐도 우리나라는 너무 좋은 나라입니다. 이런 반사회적인 구원파신도들 과 종북주의자들에대해 강경하게 대응하지 않으니 말입니다. 더 이상 시기를 늦추지 말고, 기간을 정해놓고, 공권력 동원하기 전에 국민들에게 공권력 동원에 대한 사전동의 받은 후에 금수원 구원파에 대해 최루탄 강경진압을 해야 합니다. 금수원에서 순교자가 나온다 해도 그 사람들 책임임을 국민들에게 알려서 사전 동의를 얻고 진압하기 바랍니다. 어린 학생들 수백명이 억울하게 죽은것과 반사회적 신도 몇 명이 죽는 것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제작진 여러분들과 같이 용기 있는 분들이 있기에 대한민국이 무너져 내리지 않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나서야 할 때가 되면 나도 여러분과 같이 할 것입니다. 지금 대다수 국민들은 제작진들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극히 소수의 협박 및 비난에 신경쓸 필요 없습니다. 극히 소수의 반사회적 집단에 대해선 강경하게 공권력을 사용해야 하는데도 그렇게 하지 못한다면 그것도 정부의 무능입니다. 반사회적 집단에 대한 공권력 사용이 국민의 지지를 받으려면 정부조직 및 정치권 자체의 내부 부패자에 대해서도 강경하게 공권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지금까지 온 것도 큰 잘 못입니다.
나는 정치권의 리더쉽 부재가 대한민국 사회 문제의 가장 큰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찌 되었든 제작진 여러분. 여러분들의 용기에 감사드리며 겉으로 표현은 잘 안하지만(생업에 바빠서 입니다) 대다수 국민이 여러분들을 지지하고 있으며 정말 나서야 할 시점이 되면 나서서 여러분들과 함께 할 것이니 힘 내십시요.
|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