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8일 2시 20분 방송분에 대하여... |
---|
2014.04.28 이*수 조회수 233 |
TV조선을 매일 귀기울여 시청하는 애청자로써 한말씀 올리겠습니다..
오늘 방송한 내용중에 마지막 멘트.. 좀 과한거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바로 체널을 돌리고 싶었으니 말입니다..
구조전문가 이종인씨에 대한 언급.. 그리고, 마지막에 "잠수부에 대한 비난을 하는 사람들은 인간쓰레기~"라는 언급..
현재 우리나라 국민들은 여러 언론들의 소식을 접하며 살다시피 합니다.. 평소보다 특히나 더.. 하지만, 국민들의 여망은 오로지 한가지..어린 아이들을 어떻게 하면 구조할수 있는지에 몰려 있지요.. 당연히, 엉망진창의 구조체계와 더딘 구조소식에 울분을 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정부의 구조과정에 대하여 비판과 비난을 얘기할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면 불가피하게 목숨바쳐 구조하는 분들께 불똥이 튈수도 있습니다..
"왜 이리 더디지?" "왜 민간 잠수부를 투입하지 않지?" "왜 특수장비들을 투입하지 않지?" 뭐, 여러가지 있을겁니다.. 다 잘 알고 있겠지만..
그렇다고 이러한 비판을 제기하는 사람들은 모두 인간쓰레기인가요? 지옥과 천당을 오가고 있는 보호자들 중에 더딘 구조에 대하여 비판하는 가족들이 상당수입니다.. 일반 국민들중에도 정부의 느려터진 구조에 대하여 비판하는 사람들도 상당수 입니다.. 그렇다면 구조에 대하여 비판하는 가족들과 국민들이 인간쓰레기라는 말인가요?
방송에서 해야 할 말과 하지 말아야 할 말이 있습니다.. '인간쓰레기'라는 단어는 그에 어울리는 사람들에게 해야 합니다.. 다 아시다시피 그런 사람들 많지 않습니까..??
오히려, 이렇게 표현하면 어떨가 아쉬움이 남네요..
"현재 구조를 담당하는 잠수부와 다이버 분들도 모두 가족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자신의 목숨을 바쳐서라도 실종자를 구조하기 위해 불철주야 애쓰는 우리 잠수부와 다이버 분들께 최선을 다할수 있도록 격려의 박수를 부탁드리며, 어려운 여건속에 구조에 동참하는 모든 분들에 대하여 비판과 비난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요..
인간쓰레기..........?? 허허..
오늘 방송을 마지막으로 'TV조선'을 더이상 시청하고 싶지가 않네요..
이말씀 드리려고 일부러 회원가입해서 글을 남깁니다.. 내일부로 회원탈퇴합니다..
그럼..
|
댓글 2
댓글등록 안내
박*영 2014.04.29 07:51
JTBC는 좌좀 뒤통수 치기?ㅋㅋ 다만 손석희 이 작자는 퇴출 해야함
김*채 2014.04.28 17:26
저도 시청자 입장으로써 내용인즉 그렇다면 사과를 공식 받아야 마땅합ㅈ니다 어수선한 지금 눈물 오열 분통 말로표현 안되죠 아나든지 기자던지 중간입장에서도 많은어려움 있는걸로 압니다 더 보완할줄믿습니다 이해하시고요 선쳊인양하는 문제 끝까지 관심 바라오며 고인들에 명복을 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