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제
너, [국회]를 향해 전쟁을 선포한다
▲ 지 애비처럼 방부처리 되어 영생을 꿈꾸는 도살자 김정일. 이 두장의 사진은 [북한 전체주의]가 무엇인지를 분명히 보여준다.
[북한 김일성 전체주의]의 붕괴가 임박하자 우리 사회 내부의 [종친떼](종북+친북+떼촛불 복합체) 세력의 발악이 그악스럽다. 이석기 RO 사건, 철도노조의 불법파업, 민노총의 총파업 시도가 대표적인 발악 사례이다.
심지어, 빚에 몰린 남자가 정치적 내용의 메모 두어 줄 남기고 분신자살하자 [열사]라 부르며 [사회장]을 한 다음, 광주 망월동 묘역에 묻겠다고 난리를 부린다.
[북한 전체주의]의 붕괴가 다가올 수록, 자유통일의 기운이 강해질수록 우리 사회 내부의 [정신의 전쟁]-[가치의 전쟁]은 더욱 더 뜨거워 질 수 밖에 없다. 지난 25년 동안 [종친떼] 인생으로 살면서 단물을 빨아먹어 온 수 만 명의 인생 전체가 부도날 지경에 몰렸기 때문이다.
지금 전개되고 있는 상황은, [종친떼]에게 이렇게 선고하고 있다.
“니 인생 전체가 가짜야! 너라는 존재 자체가 사기야!”
▲ "대한민국이 북한보다 더 낯설다"고 울부짖은 공지영. 그러면서 왜 줄기차게 대한민국에 붙어살까? ⓒ 연합뉴스
이 같은 잔인한 선고가 매 순간 울려퍼지고 있기에 [종친떼]들이 좋아하는 작가 공지영이 “대한민국은 북한보다 낯선 나라이다”라고 울부짖는 것은 당연하다.
사실, 그들에게 이는 곤혹스러운 것을 넘어 공포스런 상황이다. 그래서 [종친떼]들이 지금의 상황을 두고 “공포정치”라고 징징대는 것이다.
|
댓글 3
댓글등록 안내
이*애 2014.01.04 12:40
공지영 이녀언~!, 북한이 그렇게 좋으면 이 땅에서 나는 것으로 먹지말고 김일성, 김정일이 발바닥이나 핥아라!
이*주 2014.01.04 11:42
공지영이는 김정은 기쁨조!!!
안*혁 2014.01.04 10:55
대한민국이 북한보다 낯설다는것은 그들의 고향이 북한이라는것을 스스로 밝혀주는 것입니다./ 북한이 하는것은 뭐든 애국, 남한이 하는것은 반역이라는 자들-스스로 종북임을 밝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