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파업 끝내는 것에 대한 저격수다 패널들 주장.. 좀.. |
---|
2013.12.30 이*옥 조회수 202 |
오늘 저격수다 시작부터 계속해서 철도파업을 끝내기 위해서 김무성의원과 민주당 박..? 의원이 국회내에 무슨 위원회 설치를 합의하고 철도파업 철회하기로 했다는 발표에 대해서.. 계속해서 흠집내기를 하는 발언들만 하는데..
좀 듣기가 많이 힘듭니다. 마치 민주당의 무조건 비판, 비난자세를 답습하는것 같습니다.
솔직히 제가 잘 몰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국회내 무슨 철도 어쩌구 위원회 설치가 뭐 그리 대단한지 모르겠습니다. 저의 느낌에는 김무성의원과 민주당 의원이, 노조를 설득해서 최소한의 명분을 쌓아주면서 퇴로를 열어준 것인데.. 그게 뭐 그리 죽을죄라고.. 김무성의원과 민주당 의원을 욕을 하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전 조선일보 기자셨던 전 국회의원 두분모두.. 엄청 비판을 하던데.. 국민의 여론이 안좋아서 철도노조가 파업을 그만하기로 했다고 하더라도.. 그 노조가 최소한 얼굴은 들고 교도소든 경찰서든 갈 수 있게 해준것 뿐인데.. 그 국회의원들을 그런식으로 매도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철도청장 (코레일 사장)이 무슨 도장 안찍었다고 난리치는것도 좀 유치합니다. 철도청장이 도장찍을 일이 뭐가 있습니다. 어차피 파업은 철회하고, 책임자 처벌과 피해액 환수등의 법적 조치는 다 한다는데.. 코레일 사장이 도장을 찍는다면, 그게 오히려 이면합의가 되는 것이겠죠. 기존의 불법을 묵인하겠다는.. 그런 일이 있어서는 안되잖습니까?
오늘 저격수다의 논평은 굉장히 수준낮았습니다. 사태를 관통하는 통찰력도 없고.. 그냥 투정부리는 유치원 아이들처럼.. 좀 한심합니다.
철도노조 지도부도 지금 자기들이 백기를 든다는 사실을 모르겠습니까? 어차피 백기들고 나오는 사람들.. 그렇다고 처벌을 안하는것도 아니고.. 손해액도 다 청구하겠지만.. 그래도 겉으로라도 최소한의 자존심을 지켜주는게 서로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저는 김무성의원이 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
댓글 5
댓글등록 안내
문*혁 2013.12.31 01:20
최소한 이선옥 님의 주장처럼 너그러이 볼 수 있다면 앞으로 우리 나라의 각 기업에 있는 노동조합 수만큼의 위원회가 필요하게 될 것이고 그렇게 된다면 경영진은 도대체 뭐하러 있는 것이며 국회에서 모든 기업을 다 운영하겠다는 건가요 뭔가요? 나라가 얼마나 개판이 될 지 생각해 보셨나요? 그리고 이러면 앞으로 누가 법을 지킵니까? 조계사나 민주당사나 민주노총 건물에만 들어가서 붉은 띠만 머리에 두르면 조두순도 민주화 열사가 될 판인데요.. 복잡하고 잘 모르시겠죠? 그러시면 그냥 남의 일이려니 하고 차라리 의견을 갖지 마세요 카더라로 듣고 뜨거운 가슴에 정열이 솟아 거리로 뛰쳐 나가시면 좀비라는 소리를 듣습니다
김*수 2013.12.30 22:07
체포 영장이 발부된 자들을 만나고 두둔하며 국민의 심기를 최고조로 상하게 했던 통진당, 정의당, 민주당소속 의원들 얼굴만 봐도 대부분 역겹다. 사태 수습을 위해 그들을 만난 것도 아니고 광우뻥과 같은 촛불 광란의 기회를 만들려고 추잡한 시도를 했지만 차가운 시민 반응과 단호한 정부 방침에 당황하여 여당 의원이 낀 합의를 하고 파업을 중지케 한 것이다. 본연의 입법업무는 산더미처럼 미뤄놓고 밖으로 나 돌더니 엉뚱한 데 우르르 몰리는 꼴이란.. 최소한의 명분으로 퇴로를 만들어 준다? 어차피 백기들고 나온 사람들? 손해액도 다 청구할 거고? 아니다 그들은 약자가 아니며 자기들 욕심만을 좇는 치졸한 떼로 대한민국을 3주간이나 극도로 피곤케 하였다 .이면합의가 뭔지는 몰라도 정부는 애초 계획을 조금도 수정하지 마라
강*애 2013.12.30 21:43
다시보기로 보다가 얼마나 화가 나던지요~~ 정말이지 다 되어가는 상황에서 뜬금없이 나타난 여 야의 중진들의 출현으로 용두사미가 된것같아 화가났습니다 백날 해 봐야 그사람들 한테 제대로 된 타협이란 얻기힙들겁니다 전문꾼들에게 당할 재간이 없어요 패널들의 심정을 백분이해 하였습니다 코레일 사장님의 패기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법대로 이행하시기를 간절히 바랄뿐입니다
김*정 2013.12.30 17:58
수준이 낮으면 안보면 됩니다.채널돌려서 수준높은데를 찾아보세요
신*철 2013.12.30 16:18
김무성 의원은 배신한 적이 있습니다..귀족노조 잡배들이 명분이 없어서 난처해 하던중 민주팔이 국개의원 몇마리와 짜고 치는 고스톱을 쳤다고 봅니다 아주 야비한 철도노조를 옹호하지말아 주십시요..그리고 오늘 같은 방송이 없었다면 민주팔이 국개의원 넘들이 이나라 대한민국을 북한에다 봉헌하려고 발광을 할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