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저격수다2 - 시청소감

돌아온 저격수다2 - 시청소감
전교조 댓글좀 비중 있게 다루어 주십시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3.12.11 윤*난 조회수 120

공무원의 정치개입 반대합니다

그런데 영향력을 따지면 국정원 댓글이 문제가 아닙니다 

학생들이 생각하는 선생님을 생각해 보십시요? 자신들의 정체성도 확립되기 전에 정치적 성향이 있는 선생들의 가르침을 생각해 보셨읍니까??


전교조(공무원이 노조?라니 그럼 정부는 사측인가??)는 공식 홈페이지에 특정 후보 지지글을 올렸읍니다.

공무원이 공식 홈페이지에 특정후보 지지글이 올라왔었읍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게 개인적 일?이라고 합니다

공무원의 정식 홈페이지에 특정후보 지지글이 정말로 개인적으로 가능 합니까?  세금으로 운영되는 홈페이지 입니다.



개인적 일탈 어디서 많이 들어 봤읍니다 전교조나 전공노는 사실  그동안 거의 노골적으로 정치 성향을 드러냈읍니다.(그들도 공무원들 입니다)

저는 국정원 댓글의 문제는 정치적 이슈일지 모르지만 공무원 교사들의 영향력 특히 아이들을 가르키는 선생들의 정치적 성향이 어느정도 문제인지

이것이야 말로 좌우 정치 문제가 아닙니다 


전교조 직원은 국정원 직원 수와 비교할수 없을 정도로 많읍니다. 국정원 수사 만큼만 검찰이 정성들여 했으면 좋겠읍니다.


전교조의 댓글 문제는 장차 정치적 판단을 해야하는 아이들에게 사실과 진실을 바탕으로 판단도 하기전에 특정 정치 성향의 이미지를 심어줄수 있읍니다. 


정치적 성향의 교사가 끼칠수 있는 아이들의 교육의 문제(정치적 이미지)는 민주주의 사회에서 북한의 쇠뇌 교육보다 더 무서운 겁니다.


오늘 방송 너무 좋았읍니다 채동욱의 그동안의 발언과 사건을 시간별로 정리해 주니 정말 눈에 쏙 들어 옵니다 앞으로 이런 식으로 진실을 우선 시간별로 정리해서 말씀해 주시고 비판을 하는 방식 너무 환영 합니다. 


저 역시 그랬지만(관심있게 사건을 연결해서보게 되니 다르게 보입니다) 사건을 시간대별로 전체로 보지 않고 띠엄띠엄 보게 되고 시간이 혼동되는 제한된 정보만 보는 사람들(거의 대부분 사람들) 한테는 꼭 필요한 방식 입니다, 

패널 여러분들이야 모든 사건의 진행이나 발언을 기억하실지 모르지만,,,, 일반인들이 모두 기억하거나 보는것은 아닙니다. (그냥 이미지만 기억 합니다)


계속 연장된 정보를 접하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읍니다.


발단과 시간대 별로 당사자들의 태도 변화 현재 상황들을 잠시라도 한번 쭉 집어 주셔야 합니다, 


기승전결 없이 중간 중간 짤려진 사실만 접하는 사람들은 왜 패널들이 흥분하는지 모르고 공감할수 없읍니다.


헤드라인만 보고 진실을 안다는 사람들에게 우선 사실을 시간대별로 정확이 정리해 주십시요 (시청자들과 똑 같은 정보를 가지고 비판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갑자기 시간이 확확 왔다갔다 하면 패널들이야 안다고 하지만 보는 사람은 잘 모릅니다


정책이 없으니 인신공격만 한다는말 너무 공감 합니다.




 





 



 





댓글 1

(0/100)
  • TV CHOSUN 양*석 2013.12.12 00:06

    동감이네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