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외수,김욕민, 박창신 이 놈들이 원적지가 부칸이 아닌가요? |
---|
2013.11.25 이*주 조회수 171 |
이외수- 당신의 정신세계가 안드로메다에 있다고하지만 그래도 가끔은 정신을 차리고 살아야하지 않겠는가.7~80년대 소설 나부랑이 몇권 썻다고 소설가를 자처하는것은 좋은데 화천 군민에게 사기쳐서 아방궁을짓고 그 아방궁에서 더러운 모습으로 사사건건 대한민국을 부정해서야 되겠는가?
당신은 화천군의 재정 자립도가 어느정도인지 알고나 있는가?결국 당신의 아방궁은 중앙정부의 돈이며 그것은 곧 국민의 혈세이다. 국민의 혈세로 먹고살면서 더러운 모습으로 트윗질이나하는 자신의 꼬라지를 돌아보고 당신은 자신이 기생충이라는것이나 아는가? ----------- 정의구현 사제단- 뭐?북한이 연평도를 포격해서 사망4명에 수십명이 부상을당한것이 북한의 당연한 권리였다고? 그렇다면 당신들에게 물어보자.당시 당신들이 연평도에 있다가 죽거나 다쳐도 그따위 말을 할수 있는가?물론 死者는 말을 못하지만 당신들이 병신이 되었어도 그따위말을 할 수 있는가이다.
서울의 대주교께서는 사제가 정치에 참여하는것은 교리에 어긋난다고 말씀 하셨다.그렇다면 당신들은 교리를어긴 사이비가 되는것이니 당장 그 사제복을벗고 다음총선에 출마해서 정치인이 되거라!
당신들은 국가보안법 폐지를 반대하는 정진석 추기경을향해 노망났다고 했는데 정작 미쳐버린 자신들인줄도 모르는 무지렁이다.김현희 가짜설을 주장하고 강정마을의 해군기지방해와 밀양의 송전탑 반대등 사사건건 대한민국을 반대하는 당신들은 1986년이후 미쳐버린 집단이다. ------------- 김용민- 드디어 제정신이 돌아왔구나.태생적으로 미친막말을 해야만 살수있는 아이가 그동안 오래도 참았다.노인비하 발언으로 노인들을 찾아다니며 무릎꿃고 사죄할때 정동영이같이 얼마나 분통이 터졌을까?본심을 말했는데 주위에서는 당선을 위하여 사과하라고 했으니... 내 말이 맞지?
그래 본심을 숨기고 불편하게 살 필요는없다.보징어같은 막말을하면서 편하게 살거라.그런데 니 애비 가 목사라는데 목사의 자식이 이따위로 말하고 사는것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민주당은 정의인지 적화인지 붉은 사제단이 대통령 사퇴하라는말을 대신해주니 속으로는 쾌감을 느끼지?민주당에게 건의한다.이외수와 정의구현사제단 그리고 김용민을 최고위원으로 영입하는것은 어떤가?이들 모두는 민주당에 혁혁한 공이 있으니 ㅋㅋ
사람들아 상식적으로 살자!!!
[출처] 상식적으로 살자 (대긍모-대한민국 긍정파들의 모임) |작성자 지중해 |
댓글 8
댓글등록 안내
하*숙 2013.11.25 18:53
순주님은 "어미새"~~~~! ^ ^
박*태 2013.11.25 17:51
놈 놈 놈 , 이상한놈 수상한놈 정신나간놈
이*주 2013.11.25 15:49
ㅋㅋㅋㅋ이외수는 개가 맞습니다~
최*순 2013.11.25 15:45
이외수, 김용민, 박창신 개(?)들 왈왈왈개짓는 소리들 의 주인공들이네요 이외수는 언젠가 젊은시절 개집에서 잠도 잤다죠? 오죽 못났으면 개에게 까지 피해를 줬는지 개만도 못한 개(?)
이*주 2013.11.25 15:21
제가 이번주 슬로건은 종북 척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