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조 선동하는 간첩들아 니들 자료 이미 전부 구란거 판명났어 읽어봐 |
---|
2013.11.04 김*종 조회수 88 |
제일 먼저 혈서반박 그리고 우리나라법에 명시된친일기준이다 1. 국권을 지키기 위하여 일본제국주의와 싸우는 부대를 공격하거나 공격을 명령한 행위 참고로 박정희가 걸릴만했던 10번항목도(이것도 친노세력들이 영관급장교에서 박정희 저격하려고 위관급으로 낮춘걸로 알고잇다) 박정희가 독립군토벌작전에 동원,동조 한적이업으므로 친일이아니라는 판결이나옴 http://hot-news.kr/detail.php?number=10468&thread=27r01 그리고 일베자료라면 절대 안믿으시는 꺠어게신 좌빨분들을 대비해서 대긍모 친일반박 링크 http://cafe.naver.com/rightofkorea/18146 그리고 저걸 다 설명해주고, 저새끼들 논리래로면 지정천,김지태,장준하 모두 친일파라는 사실을고난뒤에도 "진영논리에 빠지지마.. 그래 니말대로 지정천,김지태,장준하 모두 친일이야~" 하는놈들한텐 이걸보여줘라 '박정희가 교사 시절에 진짜 저랬다고 해도 결국 만주군관학교 들어갔잖아? 박정희=변절자 그러니까 결론은 친일 ㄲㄲ' 하실 겁니다.
자 잠깐 여러분, 일본군에 복무했다고 다 친일파로 모는 게 타당한 걸까요?
이건 '김백일'이라고 흥남철수작전을 지휘한 다른 분에 대한 얘기지만, 일본군에 있었다고 친일이면 워싱턴도 친영파인가요? 푸하하하하하하하....
국공합작 하여 항일항쟁 주도한 장제스도 여러분 말대로라면 친일파겠네요.
일본을 그토록 혐오했던 이우 황자 역시 일본 육사 출신이니까 친일이네요.
그리고 '일본군 복무하면 닥치고 친일' 이 논리대로라면 김대중 대통령도 친일 아닌가요?
목포상고 졸업앨범입니다. 빨간 원 안에 있는 사람이 목포상고 학생회장이었던 김대중입니다.
고등학생이 사회 유지로 여겨지던 시대에 목포상고 회장은 그 지역의 지도자였습니다. 그런데, 여운형이 조선인 황군 지원 권유 격문을 쓰던 바로 그때에 김대중이 몸소 일본군복을 입고 연극 공연을 하며 졸업 사진을 찍은 것입니다.
해방이 되자마자 여운형씨의 공산당 조직은 건준으로 변신하는데, 이때 김대중이 목포지부 간부가 되었습니다. 즉, 김대중은 친일파 여운형의 추종자였으며, 일본군복을 입고 대일본 제국을 위해 나가서 싸우자며 조선인 학생들을 선동했던 그 행동 대장이었던 것입니다.
이건 당시 일본군복입니다. 김대중이 입고 있는 것과 100% 일치하죠. 학도병이라도 일본 황제에게 충성을 맹세하고, 일본 황제로부터 봉급을 받는 군인은 누구든 반드시 저 복장 차림이어야 했습니다.
그러니까 박정희가 친일파라는 기준을 갖고 본다면 김대중은 일본 천황에게 충성을 맹세한 친일파였던 거죠.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짤 두 개만 더 첨부할게요... 박정희가 만주군관학교에서 학생 대표로 축사를 읽었다는 말이 있는데 생도 대표 이름 잘 보세요.
결론. 개구라. |
댓글 2
댓글등록 안내
김*종 2013.11.04 16: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 알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은 돈받고하냐?? ㅋㅋㅋㅋㅋㅋㅋ 무식한넘들 하나 반박은 못하고 알바타령
진*하 2013.11.04 16:19
니가 고생이 많다. 알바비는 받고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