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저격수다2 - 시청소감

돌아온 저격수다2 - 시청소감
명예회복은 하늘이 주신 소명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3.11.04 이*숙 조회수 62

박근혜대통령이 고박정희대통령의 명예를 회복시켜주실려고 또한 못다하신 일들을 마무리하시려고 하늘이 내려주신것 같습니다. 근20년을 박정희 대통령을 깍아 내리기에 혈안이 되었던 좌익정치인등 인사들 단체들,언론등

7.4공동성명후 그시점에서  유신을 왜 만들었겠습니까?북한은 7.4공동성명으로 화해의 미소를 던졌지만 뒤로는 계속해서  간첩을 내려보내고 남한에 기생하는 간첩들에 의해 남한좌익정치인들은 순진한 학생들을 조종하여 데모로 혼란을 일으켜 민생을 마비시킬 정도이니 그당시는 언론올 통제할수밖에 없는 상황이었고 일반서민들은 그당시 아무 불편을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그당시 데모에 참가했다는 지식인들을 보면 조금은 가소롭기도 합니다.그당시 데모를 하는학생들과 막겠다는 경찰간에  왜 불미스런 과도함이 없었겠습니까. 그 과도함만 들쳐내어 삶고 볶고 태워먹지 않았습니까? 그당시 중정으로 끌려간 골수간첩등 우리서민들의 눈으로 봐도 좌익인간임에 분명한데도 김대중노무현때에 어마어마한 보상금으로 은덕을 베풀고 또 그자금이 지금의 이석기를 생산하고 있는게 아닙니까?  

해서 이참에 국민들은 박근혜대통령에게 아버지께서 못다하신 일들을 잘마무리해서 이땅에 쟁정이 없는 평화의 나라로 만들어 주시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전교조 전공노 영상사업계 지식인등 종교계 한걸레 언론등 수없이 많습니다.심지어 성경을 만드는 출판사도 해설란에 얼마나 많은 살벌한 단어들이 나오는지 모릅니다.투쟁이라는 단어도 자주 등장하는 걸 보며 아하 이렇게 해서 순수한 사람들의 마음을 이용하여교육을 시키는구나 하고 알게되었습니다.우리나라를 좀먹고 해치는 인간들 구석구석 박혀있습니다. (도서출판 일과놀이 해설 번역 김수복 펴낸이 성찬성 (광주광역시 북구 유동 50) 이성경책은 안보시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저도 다시새로 구입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군비증강의 한가지 이유는 중국이 일본근해에 와서 시도때도 없이 어망을 풀고어업을하고 막을려고 하면 창과칼,도끼로 해경에 위협을 가하니 어쩔수 없이 무장으로 갈수 밖에 없지 않나고 생각합니다. 센각구도 실질점령을 하고 있으니 우리의 독도와 같은 존재인데 독도문제도 이명박전대통령이 괸히 건드린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는 것입니다. 일본정치인들의 역사인식에 문제도 많습니다만 전쟁에 큰 쓰라림을 알고 있는 일본이 전쟁을 일으키리라고는 생각지 않으며 방어차원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그런 의미에서 우리나라의 국방력증강은 필수조건 입니다. 이상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