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방송에서 오류 한가지 지적합니다. |
---|
2013.10.23 김*욱 조회수 169 |
안녕하세요 오늘 방송 잘 봤습니다. 애국시민들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김대업, 설훈 사기사건에 대해서 이번 방송에서 언급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한가지 오류가 있어서 지적합니다.
신혜식 대표가 언급하신 미선이 효순이 사건은 97년에 벌어진 사건이 아니라, 2002년에 벌어진 대표적인 정치공작이었습니다. 2002년 7월 하순에 법무부 검찰4과장 유재만 검사가 미국에 터무니없는 요구를 하게 되면서 반미 분위기를 만들어 촛불시위를 선동하였죠. 유재만 검사는 DJ정부 초기에 청와대에 근무했던 검사인데, DJ정부 말기에 법무부 검찰4과장으로 부임하면서 저런 분위기를 만들었던 것입니다.
무언가 냄새가 많이 나죠? 요즘 떠들썩한 윤석렬 검사랑 모양새가 많이 비슷합니다. 암튼 저 유재만 검사는 훗날 민주당에 공천 신청을 했지만 탈락했던 인사입니다. 민주당에 공천신청이라?? 하하
어찌했든 저런 공작 + 김대업 사기공작 + 설훈 사기공작 + 정연주를 비롯한 각종 언론 집중포화 등으로 인해 이회창 후보가 낙선하고 맙니다. 이 모든 것이 치밀한 공작이었던 것이죠.
지난 일요일에 프로그램 진행하시면서 장원재 박사가 '주말'이라고 몇차례 언급하셨는데 이것은 오류입니다. 달력을 보시면 일요일은 가장 앞에 있습니다. '주말'은 분명히 토요일이죠. 물론 최근에는 그냥 주말이라고 통칭해서 사용하긴 합니다만 그래도 가급적이면 바른 용어를 사용하는 게 좋겠죠.
일전에도 시청소감을 한 번 썼었는데요. 장원재 박사님을 응원하기에 오늘은 사소한 부분 하나 지적하고 갑니다. 어려운 시기에 이런 좋은 방송을 기획하여 주신 TV조선 측과 프로그램 담당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P.S.) 오늘 보니 저랑 동명이인이신 분이 한 분 있더군요. 실명 옆에 아이디도 함께 표기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댓글 1
댓글등록 안내
유*자 2013.10.24 09:20
아주 정확한 지적 시청자의 한사람으로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