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저격수다2 - 시청소감

돌아온 저격수다2 - 시청소감
채동욱 비리의혹 끝까지 밝혀 주세요. 오늘 방송 무척 만족스럽네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3.10.07 김*우 조회수 177

 

소위 진보,좌파 매체라는 것들은 '혼외자 진실'공방만 부각 시키고 오늘 돌저격 처럼 더 중요한 '채동욱 검사 비리'사건에

 

초점을 두지 않지요. 뭐 다들 왜 인지는 짐작 하시는 바 이겠지만... 그만큼 돌저격의 역할과 어깨가 무겁다고 생각합니다.

 

돌저격 멤버님들이 콕콕 요점,논점을 찝어 주셔서 속이 다 시원하지만,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제보자 인터뷰&관계자 증언 등을  더 내보내 주셨으면 합니다.

 

TV조선은 보수분들이 많이 보지만, 요즘은 식당이나 공공시설에서 TV조선을 틀어놓는 곳이 꽤나 많습니다.

(그만큼 궤변 안늘어놓고, 팩트와 논리에 입각한 방송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증거겠죠.)

 

그 시청자들 중에는 중도,보수,진보등 다양한 성향의 시청자들이 섞여 있는만큼 ,TV조선을 잘 안보는 이들에겐 단순히 우파인사의 논평보다

(뭐 눈으로 보여줘도 안믿는 사람들 천지이고,다른 매체들에서 이상한 논리에 설득된 사람들도 꽤나 많이 보이는 터라)  

 

제보자 내지는 관계자 증언이, 그런 시청자들의 현실인지에 도움이 되고 사실성있게 받아들여 지리라 생각이 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뉴스타파등 진보성향 매체 보도에서 나왔던 모델 에이전시 관계자,요정 주인,횟집 주인등의 인터뷰 내용,

 

그 외에도 안시장님, 정몽헌씨등 수사와 관련한 자살사건,저축은행비리 피해자 등의 관계자 증언도 말이죠.

 

방송중 거론하신 부분도 알고 일부 영상도 보이긴 했습니다만, 아쉽게도 영상이 너무 짧거나 언급으로 끝나는 경우가 있는것 같아서요.

 

(물론 우리 돌저격 멤버님들의 멘트 하나 하나는 구구 절절 옳은 말씀입니다 .

멘트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아 그게 사실이었구나'식으로 그들도 받아 들일수 있는 인터뷰나 제보내용을 내보내고

논점정리 해주는 식으로요. 다른 뉴스프로에서도 많이 다루는 임여인,통진당 선동,횡포 송출 분량을 조금 줄이고 말이죠.)

 

사실 혼외자 문제도 문제지만, 그 뒤에 놓여진 '판도라의 상자'가 더 중요한 문제라는 것, 다른 시청자 분들도 많이들

 

생각 하실겁니다. 이 기회에 무엇이 진정한 검찰 독립인지를 돌저격님들께서 가르쳐 주셨으면 합니다.

 

타 언론에서 고의적으로 흐지부지 덮어가는 걸 보면서 돌저격에 희망을 걸고 있습니다.

 

항상 수고하십니다. 끝까지 부디 제발 끝까지~ 수고해 주셔서 부디 썩어있는 나라에 항생제 한방 쎄게 놔주세요. ㅎㅎ

 

사회정의 차원에서라도 누군가는 끝까지 추적해야 하지 않겠습니까.그 누군가가 영향력 있는 돌저격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타 방송사 인터뷰 뿐만 아니라 돌저격만의 인터뷰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뭐 데일리 방송이라 힘드신거 압니다. 취재 인터뷰등도 물론

기자들의 몫이고요. 그냥 그런 바램한번 해봅니다 ^^)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