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옥에서 감격의 눈물을 흘리고 있을 이석기. |
---|
2013.09.21 임*일 조회수 133 |
북한이,통일 애국지사 탄압에 대해 결코 좌시 하지 않겠다며,드디어 이석기 애국역량에게 힘실어 주기 작전으로 나가기 시작했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보이는 북한은 오는 25~30일 열기로 한 추석 이산가족 상봉행사를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정상적인 분위기 운운은 단지 핑계에 불과하고 한마디로 이석기를 석방하라는 협박인듯>
이석기는 "아,드디어 정은 수령님이 나를 인정해 주시고 버리지 않으셨군"하며.뜨거운 감격의 폭풍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보인다. 설령 조평통 발언이 재판과정에 불리 하게 작용한들,아무렴 정은이 수령에게 인정받는것 보다 더 중요한게 있으리오? |
댓글 2
댓글등록 안내
임*일 2013.09.21 18:20
정하택님 바램대로 순도 100%대한자유민주국가로 만들수만 있으면 오죽이나 좋겠습니까마는 불행히도 종북집단은 아무리 죽여도 살아남는 지구상에서 바퀴벌레같은 종자이니 그것이 문제구요 무엇보다 진보를 가장하고 좌파를 옹호하는 진드기 같은 종자들도 문제지요.국민들이 똘똘 뭉쳐 이놈의 해충들을 박멸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해야겠지요.
정*택 2013.09.21 11:37
북괴의 정신병이 또 도졌군요! 이들은 사람이기를 포기한 집단입니다. 반북애국인사들 공개 처형하는 작태를 보면 이들은 이미 인간이 아닙니다. 이석기는 법대로 처형하고, 그 하수인들도 모두 이북으로 송출시켜야 합니다. 남한내 종북좌파들 모두 잡아내 구속하고 엄단해야합니다.국가정보원 대공수사팀 보강하여 남한내 간첩,고첩들 발본색원해 처단해야합니다. 국회내 종북세력도 모두 검거하여 경중에 따라 엄단해야합니다. 또한 법원 ,검찰, 경찰내 잠복하고 있는 오열들 모두 색출해 내고, 교육기관에 서 암약하고 있는 사이비 교사들 모두 잡아 넣고, 산업에 기샹하는 종북 노조원들도 모두 도려내 엄단해야한다. 순도 100%의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야합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종북 시민단체 구성원들 한 명 남기지 말고 송투리체 잡아 주리를 비틀어야 합니다. 순도 100%의 대한민국을 만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