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저격수다2 - 시청소감

돌아온 저격수다2 - 시청소감
추석연휴,변희재의 폭풍 트윗.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3.09.21 임*일 조회수 148
  1. 변희재(친노종북포털 daum 퇴출) @pyein2 1시간
  2. 북한이 핵실험 성공하자마자 한미연합사 해체를 기도했던 친노종북이들, 이석기 간첩단이 잡히자마자 국정원 수사권 폐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1. 통진당에 대해 종북이라 말하는데 종북이 거기만 있어요? 민주당, 새누리당, 청와대, 국정원, 군, 경, 검, 법원, 정부, 자치단체, 민간기업, 시민단체, 교직, 의료계 등 사회 모든 영역에 쫙 퍼져 있지요.
    1. 국정원 쇄신을 외치는 좀비들 그래 쇄신을 하자! 쇄신을 하되 보안법을 더강화하고 좌파10년동안 전부 빼낸 기술인력들 120%복원하도록 쇄신하자.! 됐냐? 쇄신을 하되 좌파.종북.간첩들 완전 소탕하는쪽으로 쇄신하자 됐냐?
    1. 울 동포강제점령하고 있는 북괴의 주장에 찬동하는 자들을 종북이라고 대한민국은 말하고 있습니다.북괴가 줄기차게 주장하고 있는 것이 한미합동훈련,국정원폐지 등입니다.대한민국내에서 국정원폐지는 주적에게 벌거벗은 몸 보여주라는 것 밖에...
    1. 종북은 김정은을 찬양하는 일관된 마음을 갖고 있어서 그런지, 앞뒤가 다른 말은 별로 안합니다. 반면 친노는, 권력을 잡기 위해서라면, 어제 했던 말을 오늘 180도 바꿔버리는 일을 수도없이 하죠.
    1. 가까스로 버티긴 했지만 송광수 검찰총장도, 탄핵반대 선동 불법집회 가담자들 기소하려다, 노무현, 문재인, 강금실에 의해 잘릴 뻔했지요. 혼외자식 감찰한다고 검찰독립 떠드는 친노종북이들, 이때는 노무현 앞에 무릎꿇으라고 검찰 공격했습니다
    1. 노무현과 문재인이 국정원장을 잘래내면서까지 수사를 방해한 일심회 간첩단 사건에서 처음 포착된 게 이석기의 경기동부연합입니다. 이석기 내란음모에 대해서라면 사면복권보다도 수사방해의 책임이 더 크죠.
    1. 어떤 경우든 종편의 특종을 무시해오던 친노포털들이 JTBC의 표절 석희 관련 뉴스는 모조리 메인에 띄우며 정치적 시위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친노 포털사에 대해 수세적 방어에서 공세적 시장 선점 전략을 동시해 추진해야할 시점입니다.

    1. 노무현과 문재인이 쫓아낸, 김각영 검찰총장, 김종빈 검찰총장, 김승규 국정원장 등은 혼외자식 같은 비위사실 전혀 없었죠. 단지 간첩과 종북을 수사했다는 이유로 잘라낸뒤, "대통령의 합법적 권한"이라 주장했습니다.
    1. 문재인 "법무장관의 적법하고 정당한 권한 행사까지 검찰의 자존심과 명예를 침해하는 것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일부 검찰이 검찰권의 독립과 검찰권에 대한 민주적 통제에 대한 법리를 오해한데서 비롯된 것"
    1. 문재인 "검찰권 독립이 검찰이 아무런 견제를 받지 않고 무소불위의 권한을 행사하는 것이 아니라 민주적 통제아래서만 보장되는 것" / 노무현과 문재인이 김종빈 검찰총장 쫓아낸뒤 떠든 말입니다.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