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서울 여의도 새누리당 당사 앞. 지난 29일 강원도 홍천으로 [연찬회]를 떠난 새누리당 당사 주변은 조용했다. 여기에 [한국형 매카시]를 표방하는 애국단체들이 모였다.
<종북좌익척결단>, <나라사랑실천운동>, <자유민주수호연합>, <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 <멸공산악회> 등 회원 20여 명은 30일 오전 11시 새누리당 당사 앞에 모여 [이석기 제명-통진당 해산 촉구] 기자회견을 가졌다.
기자회견에 앞서 <조영환> 올인코리아 대표는 <이석기 내란예비음모 사건>에도 아무런 [행동]을 보이지 않는 새누리당을 향해 [쌍욕]을 퍼부으며, 비판했다.
“새누리당 지금 뭐하느냐? 너네가 [거대여당]이 맞냐?
지금 서울시청광장에는 매주마다 촛불이 타오르고, <이석기>는 내란음모를 꾸미고 있는데, 사무실에서 에어컨 바람 쐬며 가만 앉아 [신선놀음]하고 있는 너희들은 뭐냐?
새누리당 의원과 당직자들 모두, [철밥통 공무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너희 새누리당은 개만도 못하다.
지금 국정원이 공격을 받는데도 새누리당은 [액션]을 취하지 않고 가만 앉아 있다. 동네 양아치도 누가 칼 들고 덤비면 맞서 싸운다. 그런데 새누리당은 종북좌익들이 대통령을 폄하하고 자기들을 비난해도 타협이나 하려고 한다. 이런 새누리당은 양아치만도 못하다.
지금 <이석기>가 주도한 [내란음모]가 적발된 상황인데도, <원세훈> 前국정원장을 구속 수사하고 있다. 이게 말이 되냐?
집권여당인 새누리당이 대한민국을 지키려는 <원세훈> 원장을 풀어주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게 아니냐?
<원세훈>에게 죄가 있다면 간첩 잡은 죄밖에 더 있냐. 새누리당, 너희는 인간이 아니다. ○○○끼들. 너희들은 욕 먹을 가치도 없다.
[폭력좌익혁명당]이 설치면 거기에 맞서 싸워야 하는 게 대한민국 여당 아니냐. 왜, 내가 이런 욕하니까 기분 나쁘냐? 기분 나쁘면 나를 고발하라. 지금 새누리당 의원과 당직자들이 해야 할 일은 당장 거리로 나와서 싸우는 일이다.”
|
댓글 1
댓글등록 안내
김*환 2013.09.02 00:10
새누리는 맹물에 자지담그고 앉아있는 무능한 집단이다.아무것도 대담하게 용기있게 하는것이 없다.맨날 민주당 살괭이같은 놈들에게 멱줄을물려서 이리저리 휘둘리는 멍청이들. 이석기 김재연 의원자격 심사도 말꼭지만 떼고는 슬그머니 꼬리 사리고 아닌보살하는 행태 진짜 역겹다.차라리 세비를 반납하고 은퇴 해라.세력이 약하면 힘이 약해서 불가피하다 하겠지만 이건 무슨등신들이 머리수만 채워 가지고 하는짓을 보면 바보무능아들의 집단이라고밖에 말할수 없다.이제라도 통진당놈들이 길거리에서 지랄떨면 새누리도 거리에 나와서 성토해야 하는것 아닌가 ?왜 계속 종북 좌빨들에게 휘들리기만 하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