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는 무조건적으로 윤창중을 변호해야 됨???? |
---|
2013.05.15 최*원 조회수 293 |
보수는 윤창중이 보수진영이라서 무조건 윤창중을 변호하고 보호하고 쉴드쳐야 됨???
만일 이런게 보수의 가치를 지키는 것이라면??? 떼중이에 뇌물현과 항문숙,... 외눈박이 지원이를 비난했던 것은 뭐??? 그런 인간들 쉴드쳐주던 한심한 좌빠리랑 뭐가 다른 감????
아직까지 밝혀진 팩트는 없다구요???
백번 양보해서 성추행 여부에 대한 판단은 보류하더라도,..............
감기약 먹고 강행군 중인 대통령을 측근에서 모셔야 할 측근 중의 측근인 대변인이란 인간이 기자들도 아닌 인턴직원이란 매일밤 술이나 퍼 마시고 잠자기도 아까번 일정인 상황에서 한다는 일이 방이 후지다고 바꿔라,... 차가 맘에 안든다고 차를 바꿔라???,............ 지롤!!!!
윤창중이란 인간이 대통령의 배려로 출세(??)한 후에 얼마나 거덜먹거렸으면 30여년 기자 경력있었다는 인간이 주위에 쉴드쳐주는 후배기자 한명 없을까???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믿고 싶은것과 믿어야 되는 것은 사리분별에 속하는 것,... 보수니 진보니 좌/우같은 진영논리에 의한 것은 아닌 겁니다.
이런의미에서 보수와 우파의 시각을 젤 잘 대변하는 정규재tv에서의 의견에 100% 공감하며,... 정규재위원의 발언 중에 감정적으로는 "역적질도 이런 역적질이 없다"라는 언급에 200% 동의합니다.
마지막으로 윤창중씨에 하고픈 말은,.......... 당신이 얼굴에 분칠까지 하는 완벽한 준비끝에 보여준 지난 인터뷰 내용이 사실이라면 오늘 당장이라도 미국으로 달려가서 현지 경찰과 검찰에 적극적으로 해명 바랍니다. 여행경비나 현지 변호사비용이 부담이라면 제 나름 십시일반에 동참할 용의도 있습니다. 그 결백주장이 사실이라면 당신에게는 최고의 기회를 가지게 될 것이며,................. 결과는 그동안 당신을 비난했던 인간들에 대한 최고의 보복??도 가능,..
제발 부탁입니다. 정말 결백하다면 잠수만 타지 마시고,.....
|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