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저격수다2 - 시청소감

돌아온 저격수다2 - 시청소감
[re]★ 종북아, 미사일이 신의주에서 와도 못막는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3.04.27 이*림 조회수 282

종북아, 미사일이 신의주에서 와도 못막는다 

 

난마게시판 가서 놀아라..........그곳에서도 종북질하더니

 

 

 

 

 

 

>>  

개성 공단은 한국이 수출로 먹고사는 지정학적 안전판임을 명심하자.국내가 아닌 해외서 한국을 바라보는 지혜를 ,,

 

개성 공단 철수시 서울주변 지정학적 위험성

 

북한의 장사정포는 휴전선 부근의 북한의 개성 판문군을 기점으로 하였을 경우, 170mm 자행포는 최소한 파주와 고양시 전체와 김포, 인천의 일부지역을 보통탄의 사정권에 넣을 수 있으며, 사거리 연장탄을 쓸 경우에는, 강동과 강남지역을 제외한 서울 전 지역과 인천공항, 김포공항, 인천, 부천까지를 사정권에 넣게 된다.

북한 장사정포의 또 다른 한 축으로 평가 받는 방사포 전력中 가장 사거리가 긴 240mm방사포의 경우, M-1985는 서울 서북부와 인천의 일부지역, 인천공항, 김포공항을 사정권에 넣을 수 있으며, M-1991은 서울지역 전체는 물론 과천과 안양, 시흥까지도 그 사정권을 확대한다.

 



 

이러한 지정학적 전략적 가치가 바로 개성 공단이다.이런 전략적 가치로 국내 다수의 학자,정치인,기업인들이 개성 공단 폐쇄는 안된다고 하는 것이다.

정부당국의 현명한 판단이 기대가 된다.서울시민을 볼모로 잡고,공단 폐쇄를 할지는 두고 보자.

애국을 빙자한 소수들의 아둔한 짓거리하는 일부 국민들 정신차리자.개성 공단 폐쇄는 국내 종북 문제보다 더 큰 악재로 된다는 사실을,

개성 공단 폐쇄시 한국으로써 가장 피해는 바로 "인천 국제 공항"임. 인천 공항은  금강산 관광 시기 초기에 만들어진 것으로 개성 공단의 폐쇄는 한국은 공중길을 다시 건설해야 함. 제 2의 인천 공항을 만들어야 하는 약 15조원 이상 수도권에 투자하여야 하는 어려움이 있음.

 

현재 북한의 외통수에 한국이 걸려들었음.90년대 수백만의 아사자가 나와도 버틴 북한임.한국 정부는 북한을 얏 보지 말라.안 받고 죽겟다는 것이 북한의 근성인데,아직고 북한의 근성도 모르고 북한이 손해가 얼마니를 따지는 아둔한 것들이 시사 패널로 나오고 있으니 원..

 

지금 종북잡자고 할때가 아니다.잠시 제처두고 개성 공단 재 가동에 응원보내자.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