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세상을 듣는 귀!
세상을 보는 눈!
시사토크의 새로운 장이 열린다!
● 한일군사정보협정 폐기 |
---|
2012.06.30 송*근 조회수 346 |
일본은 우리의 영원한 주적이다.
삼국시대,조선시대,작금...........위안부/독도/동해표기....하나도 정리된 것 없다.
미국압박에 의한 한미일 군사동맹을 지향하는 것 같은데
국회/상임위는 철저하게 조사하라
2류국가 고려/조선을 잊었는가 (과학/개혁 천시가 만들어낸 참사다)
지금 대한민국호가 예전처럼 중국짱깨/일본쪽바리 보다 군사력이 강하다고 누가 말할 것인가?
그래서 꼴통수구좌파들이 싫다. 제주해군기지가 주변국 자극한다고...바보같은 소리 일본은 원자력전력 포기하는 척 하면서 핵무기 제조단계 입성했다.
정신차리자.
이제 대한민국호는 국방/군사/과학기술에 전력할 때이다.
또다시 2류 고려/조선이 되고싶은가.
객관적수치에서 최소한 일보은 앞서야 하는 것 아닌가 그들은 패전후 헌법등에 의해 미국저지를 받으면서도 군사대국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 당해봐야 아나, 주변국으로부터...
그나마 미국이 있어...지금까지 승승장구한것을 모르나? 미국이 떠나기 전에 우리는 중일 을 능가하는 군사력을 담보해야 한다.
아 불쌍한 대한민국호... |
댓글 6
댓글등록 안내
송*근 2012.06.30 18:08
허현근님께 조언을 한말씀만 더 드리죠...
해군기지 반대한 사람들이 누구죠 , 민통당이죠, 왜 반대했죠, 주변국 자극한다고 했죠, 이 사람들의 이념이 뭐죠...좌파죠 진보
그 반대는 누구죠 보수당이죠 우파 새누리당
==> 정치적 사안입니다. 정치는 엄청 큰 범주임을 기억하세요
Have a nice day !!!
허*근 2012.06.30 17:53
우파&좌파 ? 저에대해 송명근 님이 곡해를 하신것 같네여. 전 있는 사실을 말하려 했을 뿐이네여. 역사적으로 본다면 님의 말에 일리가 있지요. 명나라에 조공을 바치던 조선이었으니까여.. 좀 더 냉정히 따져보면 명나라에 조공을 바치던 조선은 신하국이죠. 참으로 부끄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나는 그러한 정치적 외교에 대한 말을 한게 아니라. 무기 기술력에 대해 말씀 드린것입니다. 그러니 곡해 없으시길. 또한 나는 좌파 우파 를 따지지 않습니다. 단지 현재 처한 상황에 대한 작은 선견으로 이야기만 할뿐이져.. 지금 좌파 우파의 문제가 아니라 사회의문제 심각성과 더넓게는 군사 외교에 대해 이야기 한것일뿐. 정치적으로 이야기 한것 은 아닙니다.. 아무튼 서로의 오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그럼 수고 하시고 즐 하루 돼세여..
송*근 2012.06.30 17:18
허현근님이 우파인지 좌파인지 잘 모르겠으나
본인은 보수중도주의자, 즉 우파로서 한말씀 드립니다.
fact만 이야기하죠
동아시아는 중국왕조와 그외의 왕조사이에 조공관계입니다.
즉, 황제와 제후(왕)의 관계죠
이 당시에도 중국은 일본/왜를 첫째, 우리나라를 둘째라 생각했습니다. 역사공부 더하세요
우리는 활, 쪽바리는 총
일본놈이 명나라 친다고 말할수있을 정도면 대단한 것입니다.
우리 조선에서 그 말 할 군사력 되나요
fact는 fact로 받아들이길.....
과학자를 천대한 것은 아시죠, 계급을 보면 알죠 그쵸?
공부더 하세요
국력은 곧 평화입니다.
허*근 2012.06.30 17:02
거북선 = 최초 철갑선. 행거 = 최초 의 비행기 . 편전 = 활의 일종으로 일반 활이나 조총의 사거리보다 몇배 길어여 화포 = 비격진천뢰. 신기전 = 세계 최초의 미사일 등이 있져. 행주산성 병력 2천으로 왜군3만을 이길수 있었던 것은 이런 최신예 무기 덕분이죠. 하지만 조선 임진란 초기때 전쟁에서 밀린것은 문란한정치.당파 싸움 . 또한 왜군에 대한 군사정보가 미흡 했져. 현재 지금의 우리 정치들을 보는것 같아서 씁쓸 하네여.. 다시는 이런한 역사 돼풀이가 돼지 않았음 하는 바라입니다.. 넘 슬픈 현실 이네여...
허*근 2012.06.30 16:47
님의 말씀도 맞는 말씀이지만 삼국시대나 조선 시대에 있어서 일본을 끌어 안고 가는 정치를 했지 무력으로 제제하는 정치를 하지 않은듯 합니다 지금 우리의 문제는 북한 문제에 치우쳐 있어 주변국 군사 정보나 군사력을 너무 모른다는 점이 큰 문제 인듯 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지금의 지도자들은 군사적 판단이 미흡 하다는게 문제입니다 최대 지도자들이 군을 모른다는건 큰 단점이 아닐 수가 없네영. 이일을 해결 하려면 주변국들의 정확한 군 정보나 군사력을 바로 알아야 할듯 하네영. 지금 우리 손에 지어진 것은 미국 어른이 한국아이에게 사탕만 쥐어진 그림인듯 하네여 다른나라에 의존해서 군사정보를 얻을게 아니라 우리 스스로 베우고 수집하고 깨우쳐 나가야 할듯 합니다.. 아 참고라 조선 임진왜란때의 군사력은 세계 최강 이었습니다. 하지만 조선 정치인들 자신이 탐욕으로 인헤 당파 싸음과 자신들의 조그마한 이익으로인해 조선안의 위대함을 못보는듯 하네영 그때당시 조선은 군사 기술력은 세계 최대 였습니다 다른 외국인들도 임진란의 역사의 군사 기술력을 보면 혀를 차고 놀래더라구요 . 조선시대에 이런 놀라운 군사 기술이 있었다는게 믿지 않을정도 였으니까여. 그럼 수고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