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소감
[미션임파서블] 내가 남남북녀 마케터라면?
TV조선 미디어챌린저 두 번째 미션을 위해 나름대로 기획해본 '내가 남남북녀 마케터라면?'
가상 결혼 · 연애 프로그램들과는 분명한 차별점을 가지고 있는 TV조선 남남북녀.
분단된 세월 만큼, 적으로 지낸 세월 만큼 다르고 다른 남남북녀. 탈북이라는 우여곡적을 겪은 새터민 꽃미녀와의 우리나라에서 기나 긴(?) 세월을 지낸 남한 노총각이 만나니 다른 가상결혼 프로그램보다 흥미로운 장면, 재밌는 장면, 그리고 색다른 감동이 있는 장면이 있는데 - 아직도 남남북녀를 모르는 이들이 분명 있다.
요런 색다른 재미가 있는 남남북녀를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보게 할 수 있을꼬...!
고민 끝에 나름대로 고안해본 마케팅 이벤트 두 가지!
마케팅 이벤트1. 명장면 좋아요
많고 많은 남남북녀 명장면. 페이스북을 통해 좀 더 널리널리 퍼뜨려서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하자! 라는 취지를 실현시키기에 가장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이 아닐까?하고 생각한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스북 TV조선 페이지에 올라온 남남북녀 명장면 중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면 추첨해서 소정의 상품을 주는 이벤트!
이벤트를 통해 기대할 수 있는 효과는?
1. 남남북녀 프로그램을 좀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효과.
2. 명장면의 화제성을 높일 수 있는 효과.
이런 효과들을 조심스럽게 점쳐봄... (부끄)
마케팅 이벤트2. 진짜가 나타났다!
'진짜가 나타났다!'로 지어본 이벤트 제목.
바로 실제 남남북녀 커플들의 사연을 받아 그 중 뽑힌 커플들과 남남북녀 시즌2의 커플들이 만나 더블데이트를 해보는 이벤트. 뽑힌 커플들에게는 별도로 커플 상품을 지급하면 좀 더 참여도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
우리 시즌2 커플들에게는 선배 남남북녀 커플들이 어떻게 서로를 이해하고 어떻게 서로가 더욱 가까워질 수 있었는지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되고, 진짜이자 선배 남남북녀 커플들에게는 좋은 추억을 선사해줄 수 있는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
이벤트를 통해 기대할 수 있는 효과는?
1. 일반의, 실제 커플 등장이 화제성을 키울 수 있지 않을까.
2. 남남북녀 프로그램을 잘 모르던실제 남남북녀 커플, 주변사람들에게 프로그램을 더 잘 알리는 효과
이상. 나름대로 고안해본 마케팅 이벤트 두 가지! 마침! (윙크)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