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소감
[20's TV조선]제가 새롭게 만든 2015년 0월 0일 호박씨 예고편
안녕하세요 미디어 챌린저 1기 오혜준입니다.
오늘은 두번째 미션을 가지고 왔습니다.
두번째 미션으로 호박씨를 선택했는데요. 호박씨에서 보고 싶은 주제를 생각해보다가 제가 새롭게 0월 0일 화요일에 반영될 호박씨 예고편을 만들어봤습니다.
먼저 영상으로 보시죠!
영상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ohhayejun/220450096797
저는 호박씨를 홍보할 수 있는 방안을 요즘 20대들의 특성과 연결시켜 생각해보았습니다.
요즘 20대들은 쉽게 접할 수 있는 정보를 좋아하기 때문에 페이스북이나 블로그에 캡쳐되어 돌아다니는 또는 정리 되어있는 정보를 자주 이용합니다.
sns를 보다가 랭킹쇼나 티비프로그램에 나온 정보 중에 자신이 직접 해볼 수 있거나 가볼 수 있는 곳을 캡쳐해두고 그것을 신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연예계 이야기를 다루는 호박씨와 이러한 20대들의 특성을 연결시켜 새로운 예고편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최근 연예인들이 운영하는 가볼 만한 카페, 레스토랑들을 다뤄 추천해주고 다양한 에피소드들도 소개하는 기획입니다.
저는 예고편에서 정준하의 쁘리쁘리, 홍석천의 마이치치스, 양현석의 삼거리 푸줏간 그리고 슈퍼주니어 예성의 마우스 레빗을 다뤘습니다.
제가 호박씨를 보는 대학생의 입장에서 이 외에 더 다양한 연예인들의 잘 알려진 레스토랑을 소개해 준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밑에는 동영상 캡쳐본입니다!
제가 만든 예고편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미션도 기대해주세요~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