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 동남아 온라인 쇼핑 시장에 진출해 돈을 벌고 있는 사람들을 소개합니다! |
---|
2020.11.06박소연 조회수 716 |
코로나 시대, 블루오션 동남아 시장에 온라인으로 진출해 성과를 내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동남아 이커머스 시장은 연평균 30%~35% 이상 성장하고 있는데요. 최신 트렌드에 익숙한 젊은 세대가 인구의 절반을 차지해 모바일 쇼핑이 일찍부터 발전해왔고, 현지 자체 브랜드와 제품의 부재로 직구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점이 한국 사람들에게 유리한 기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특히 한류 열풍으로 '메이드인코리아' 제품들은 프리미엄이 붙어 판매될 만큼 그 인기가 엄청납니다. 화장품, 의류, 꼬북칩 등 간식류까지 없어서 못 파는 제품들도 많습니다. 동남아 이커머스에 진출해 성과를 내고 있는 셀러들을 인터뷰하고, 지금 집에서도 쉽게 블루오션 시장인 동남아에 진출할 수 있다는 내용을 TV조선 굿모닝 정보세상에서 취재해 보시면 어떨까요? 동남아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에서 취재를 적극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세부 취재 제안 내용이 담긴 제안서를 함께 보내 드리오니, 긍정적으로 검토해보시고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쇼피코리아 박소연 드림 010-6526-6722 |
첨부파일 |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