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식객 허영만이 소박한 동네밥상에서 진정한 맛의 의미와 가치를 찾는 프로그램

시청소감

시청소감
군산 뚱보식당.....정말 너무하네요...ㅠㅠ 어떻게 이런데를 TV에 내보낼수가 있나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21.09.17허혜경 조회수 812

저는 주말이면 TV에 나오는 맛집을 찾아 다니는 두아이의 엄마입니다.

특히 허영만 만화가의 백반기행은 급한일이 있지않는 이상 꼭 챙겨보려고 합니다. 서민적이고 허영만 만화가의 안정적인 설명 또한 듣고 보는 사람으로써 마음이 편해지게 만듭니다.그리고 저도 허씨이고 집안의 자랑(?)같은 허씨라는 이유로 그냥 좋아 했었습니다.

그런데 너무 실망했습니다.정말 눈물이 날뻔 했지요...

지난주 가족들과 함께 군산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식객을 보고 댓글같은건 보지고 않고 무조건 군산 뚱보식당을 갔습니다.

우리는 4식구이구요 .아들이4학년,1학년이 있습니다.

시간이 운전하고 가다보니 1시40분쯤 되었습니다.차속에세 둘째가 잠이들어 4학년 첫째와 제가 먼저 식당을 찾았지요..아빠와 둘째는 차속에서 둘째가 깰때까지 기다렸구요.

식당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아줌마가 틱틱거리더군요..저는 3인분요 했다가 일단 2인분 먼저 주세요 했더니 아줌마가 짜증스런 말투로 2인분 시키고 이따 사람이 들어와서 먹으면 안된다길래 남편한테 물어보고 안먹는다고 해서2인분만 주문했습니다.그런데 반찬을 가져다 줄때도 쟁반을 툭...던져놓고가고 ...해서 주변분들한테도 그러나 하고 지켜봤더니 저에게만 그러시는것 같아 기분이 나빳습니다.그러나 아이가 있어 참았습니다.

밥을 반공기쯤 먹을때쯤 둘째가 깨서 식당으로 들어왔더군요..그래서 공깃밥 추가할께요 했더니 안된다며 화를 내시더군요..참았습니다.

그럼1인분 추가요..했더니 또 째려보며 안된다고 하더군요...나를 무시하나 싶어 화가 났지만 아이들이 있어 참았습니다.

아이가 배고프다고 울어서 그럼3인분 결제 해주세요...그러고 공깃밥 반절만 얼를 떠서 아이만 먹였습니다..(반찬 ,찌개는 추가 없었습니다.)

그러고는 너무 속상해서 아줌마에게 결제해달라고 카드를 드리며 제가 뭐 잘못한게 있나요?밥을 먹으러 왔다가 다 먹지도 못하고 계산은 3인분 다하고 ...라며 얘기를 했더니 서빙하던 아줌마가 조용히혀......하고 소리 소리를 지르더군요..그러더니 카드를 결제하던 아줌마가 저에게 카드를 던지더군요..아이들은 놀라서 울면서 차속에 있던 아빠에게 울면서 달려갔습니다.(남편은 아줌마가 2인분이면 2명만 들어와야 된다고 해서 남편은 밖에 있었습니다.)남편이 들어와 무슨일이냐고 해서 설명을 했더니 남편이 화가 나서 어떻게 손님한테 아이들 앞에서 이럴수가 있냐며 언성을 높였습니다.그랬더니 경찰불러!!!라며 또 소리소리를 지르더군요...그래서 도저히 못참겟어서 경찰불르라고 소리를 질렀더니 그제서야 사장 할머니가 미안혀....하더군요....

정말 살다살다 이렇게 무개념에 무대포이고 손님에 대한 예의도 없고 밑도 끝도 없이 짜증내고 소리지르고 .....너무 화가 났습니다.

그리고 허영만 식객이 너무 원망스러웠고 TV조선 또한 원망스럽더군요...

너무 드럽고 허름하고 짜고 조미료 덩어리인 집을, 손님의 대한 예의 또한 엉망인 이런집을 맛집이라고 소개해서 갔다가 정말 똥물을 뒤짚어 쓰고 왔습니다.

적어도 방송에 나오는 집은 두루두루 검증하고 방송을 하셔야 되지 않나요??어떻게 이렇게 싸가지 없는 집을 맛집이라고...그것도 허영만 만화가의 이름을 보고 믿고 보는 사람들인데 이런 집을 맛집이라고 소개를 하시나요??

나중에 댓글을 보니 이집은 원래 싸가지가 없는 집이던데......방송 하시기전에 검증좀 하세요...제발요

이번에 깨달았습니다.절대 방송보고 맛집 가지 않겟다고....허영만이고 TV조선 도 못 믿겠습니다.

지금도 이글을 쓰면서도 너무 억울하고 화가나고 ....해서 손이 떨리네요...

방송에 나오니까 완전 배째라는식의 장사....지금은 군산이고 백반이고 징글징글합니다..

다시는 제발 방송에 군산 뚱보식당 내보내지 마세요...

추천도 하지 마세요....제발 부탁입니다.

댓글 1

(0/100)
  • TV CHOSUN 관리자 2021.09.30 16:04

    안녕하세요. 저희 프로그램을 보고 찾아가신 식당에서 불미스러운 일을 겪게 되셨다니 저희도 너무 속상하고 죄송합니다. 가게에 따로 연락을 드려 말씀해 주신 부분 개선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