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팡터지는 정보쇼 알맹이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40분

팡팡터지는 정보쇼 알맹이

눈만 뜨면 새로운 정보가 쏟아지는
21세기 대한민국은 지금 정보의 홍수 시대!

무한함과 무분별함을 타파한다!
알짜배기 정보들만을 쏙쏙~ 골라주는
취향저격 정보버라이어티 쇼 알맹이

시청소감

시청소감
[제보] 충남 이색 여행, 초대형 야외방탈출 <추리형 롤플레잉 투어 : 로드벤처 한산>을 제보합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9.07.15박현정 조회수 1480

충남 서천군 한산면의 현실무대 약 25km² 규모를 배경으로 진행하는
야외 방탈출게임 <추리형 롤플레잉 투어 : 로드벤처 한산>을 소개합니다.


지역자원을 활용한 체험형 관광 프로그램 <로드벤처 한산>은 1500년의 역사가 있는 서천군 한산면 이야기를 배경으로 기획되었습니다. 게임 참여자는 <로드벤처 한산>을 통해 여행의 재미뿐만 아니라, 여행지의 스토리를 알아가는 의미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로드벤처 한산 소개]

「로드벤처 한산」은 3가지 스토리 테마로 구성된 게임으로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미션이 적힌 게임 키트를 현장에서 수령하고 게임 방법을 영상으로 간단히 숙지만 하면 누구든 참여 가능합니다.


게임은 한산면의 명소 한산모시관, 문헌서원, 신성리 갈대밭, 소곡주 테마거리 곳곳을 돌아다니며 단서를 찾아 미션을 완료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한산소곡주 갤러리에서 게임키트인「서프라이즈 한산」책을 받아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게임 방법이 안내된 영상을 확인한 후 진행하게 됩니다.  


게임은 총 3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각의 테마는 한산면의 1500년의 역사와 이야기를 바탕으로 구성된 스토리로, 게임의 현장감과 몰입감을 더해줄 수 있습니다.


여름 황금 휴가철이 다가오는데, 해외여행은 부담스럽고 평소와 다른 색다른 경험을 하고자 하는 분들께 방송을 통해
재미와 의미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여행법 <추리형 롤플레잉 투어 : 로드벤처 한산>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체험단 취재 요청]

오는 20일(토) 일반 시민을 섭외하여 체험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로드벤처 한산>과 더불어 한산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부대행사 및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며, 한산면에서만 즐길 수 있는 여행방법을 함께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체험단 운영일시 : 7월 20일(토) 11:00~18:00
*장소 : 충청남도 서천군 한산면
*내용 : 부대행사(한산모시공예마을 체험프로그램), 현장이벤트 진행, 로드벤처 한산 체험


로드벤처 한산과 더불어 체험단 운영에 대한 제보를 드리오며,
취재와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 안내를 원하실 경우,  아래의 정보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로드벤처 한산> 홈페이지 주소 : www.surprisehansan.com
담당자 : 박현정
담당자 이메일 :
hjpark@vnlee.co.kr

첨부파일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