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사보도 세븐 프로그램 이미지

시사 매주 목요일 밤 8시

탐사보도 세븐

「세븐」은 각종 범죄와 비리 의혹을
탄탄한 구성과 심도 있는 현장 취재로
파헤치는 탐사고발프로그램이다.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홍범도장군관련 ㅡㅡ정치가들이 역사를 꺼집어내어 떠들어대면 엉망이 되며 역사를 함부로 재단하는걸 조심해야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23.09.03김정훈 조회수 686

1984년 소설`단`의 실제 주인공이시며 일명 우학도인으로 널리 알려졋던 봉우 권태훈옹의 제자이신

 유튜브`홍익학당` ㅡㅡ광주출신 윤홍식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좌파는 오로지 공산주의자 출신 홍범도 같은 독립군들만을 지켜주려고 혈안이고

우파는 반공주의자 백선엽장군같은 사람만 지켜주려고 혈안입니다.


공산주의자들은 공산당 간부들이 노동자계급 핑계대고 다해먹겟다는것이고

자유민주주의자들은 국회의원 정치인 기득권자 자본가들이 국민이 주인이다는 핑게를 대고 다 해먹겟다는 것일뿐이다.


공산당은 국민을 위한 공산주의가 아니라 가진자들을 착취하여 그들 공산당원들만을 위한것이요

민주주의는 국민을 위한게 아니라 지주 권력 기득권자들을 위한 자유민주주의란 것을 알아야한다.


좌파의 본질은 가진자의 부를 빼앗고 싶은것일뿐이요..결코 이들은 민족을 위한 공산주의도 아니다..민족보다 계급이 우선입니다.

노동자를 위한다고는 하지만 결국 재미는 당간부가 재미보는 세상입니다.


우파의 본질은 민족보다 자유입니다.여기서 자유란 자기재산을 독점할수 있는 자유입니다..즉 부귀의 독점을 원합니다.

여기는 자본가와 지주가 재미를 봅니다..노동자들이 일할수있는 자유만 있을뿐이지, 결코 자유로운 민주주의가 아닙니다.


일제때 민주주의가 뭔지 공산주의가 뭔지 모를 시기에 다같이 똑같이 잘먹고 잘살자는 공산주이 이론에 휩쓸렸다고 해서 

무조건 부정하는것도 문제요..물론 독립군중에 같은민족을 향하여 남침을 하여 전쟁에 참여한 독립군이라면 문제제기를 할수도 잇지만

해방되기전에 돌아가신 독립군을 문제제기하는건 아니라고봅니다..


좌파들이 노골적으로 공산주의자 독립군을 치켜세우다보니 우파에서 부담스러워하는것 또한 이해가 되는것이 기정 사실입니다..


일제때 친일 아닌 친일을 안할수없는 시대적 상황이요,그렇다고 전부 용서할수는 없지요.

정말 악질 친일파가 이닌 이상은 처단을 논하지 말아야하며,

자기네 내부 범죄자 하나 제대로 재명 못하는 민주당이 70년 전의 친일파를 처단하자고 하는것 자체가 우스운 일이요


좌파는 민족보다는 친북 친중 공산주의 계급이 우선하다보니 민족을 잃어버리고 잇습니다.

우파는 민족보다는 친일 친미에 붙어서 민족을 잃어버리고 잇습니다.


디테일하게 말하자면 친일친미도 나쁘지만, 자유보다는 계급이 우선인 친중 종북세력이 더 나쁩니다.


김구선생은 반공주의자요 철저한 민족주주의자엿다..공산주의자를 믿지않앗다.

민족이 잇어야 계급도 잇고 자유도 잇다이고

공산주의자는 오로지 민족보다는 계급주의자입니다.


이승만은 대한민국의 건국에 이바지하고 반일 반공주의자이지만 사리사욕과 권력에 눈먼 무능한 대통령일뿐이다.

그리고 박정희 전 대통령은 친일행적은 잇으나 가난한 우리민족을 위해 싸웠던 민족주의자에 가깝다.



.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